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트는 어뷰징인가?

in #kr6 years ago

아~ 셀봇을 얘기했던건 스팀헌트나 테이스팀같은 콘테스트에 높은 순위권에 진입하기 위해서 하는 행위에 대해서만 포커스를 둔거에요~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다른 뉴비들과는 진입자체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이미 많은 보팅과 댓글로 상위권 진입을 쉽게 하잖아욤... 결국 그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보팅봇을 쓰게 되는 현상까지 나타나구요.... 사실 콘테스트의 의미를 살펴보자면 동등한 경쟁이 맞다고 보여집니다. ㅋㅋ


하지만 저도 스팀헌트에 올리고 보팅봇을 하려고 했던 ㅋㅋ

Sort:  

저도 해봤는데 가난해서 ㅋㅋㅋ....
분명 풀봇을 하면...먹을꺼 같은데... 괜한 경쟁에 제 스달을 낭비하고 싶지않아요... 물론 얼마 안되요 ㅋㅋ 저거 프로젝트를 잘 보면 에어드랍 방식이 많아서 그걸 좀 노려보려고요 ㅎ

호오....저도 몇개 더 올려봐야겠네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218.49
ETH 2445.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