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스팀 콘테스트] 나는 코노 가수다. 마지막 회!! <하고 싶은거 다 해!> 1등 발표!!

in #kr6 years ago



트로트 + 롹 + 팝!! 1개 선택!!





그림1.png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그림1.png



드디어 1등이 선정되었습니다!

초기때 말씀드린것처럼 심사위원들의 평가점수에 몇가지 장치를 해둔 점수를 환산하여 최종 점수로 순위를 발표하겠다고 했는데욤~

드디어 산정집계가 완료되어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림1.png

_점수 산정은 어떻게 했어?


이 엄청난 데이터 보이십니까??

이걸 한땀한땀 늅좐봇이 일해서 얻어진 결과물입니다. ㅋㅋ

조기 순위에 보면...1이 뙇!! 보이죠?!!



그림1.png

_1위는 누구?!!!

바로!!

@ioioioioi 님입니다!!

최종점수 160점에 2등인 @imrahelk 님과 단 1점차로 승리를 하셨네염!!

아쉽게 1등을 놓치신 임라헬크님에게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오이님 100스팀은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추가로 호명드린 참가자분들 중 댓글을 달아주시는 순서별로 골드카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 5명!!

@cowboybebop
@keydon
@bji1203
@eternalight
@imrahelk
@tkhol
@crew.bee
@epitt925
@ghdcks10
@dorian-lee
@realsunny
@jisoooh0202
@centering



그림1.png

3탄 참가자들의 씽스팀 보러 가즈아

우리 @anpigon 개발 이사님이 만들어주셨어염~ >.<

_후원사(한 번 후원사는 영원한 후원사!!)

@wonsama 마지막까지 후원을 해주셔서 매우매우 감사합니다.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12/4(화)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인증"입니다.

...12/9>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epitt925 kindbreeze sismaru innovit newbijohnbbooaae mimistar imrahelk hyokhyok parkname matildah heonbro...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하신 뉴비존님도 고생하셨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크롤링 페이지까지 만들어주신 우리 안피곤 개발이사님 감사합니당+_+

뭐야 왜 야오이가 다가져가!!!
진짜 사행성 야오이... 소름끼치넹

형....나두 소름끼쳤어.....진짜 오이형...무셔....ㄷㄷㄷㄷ 운빨이 장난아닌듯

ㅋㅣㅋㅣ 진짜 화났당ㅋ

ㅋㅋㅋㅋ 괜히 사행성 오이가 아님 ㅋㅋㅋ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아쉽지마뉴 ㅠㅠ 참여 감사했습니당~~+_+

카드주세용..ㅋㅋㅋㅋ

오! 카드 마감합니다~~

5/5

헉 잽싸게 댓글 달았었는데 신청을 해야되는거였군요
다행히 막차탔네요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챔피욘되세염~+_+

오이형 1등 축하~ 늅죤형아도 이벤트 하느라 고생했어~~

구경해주느라 고생많았엄+_+ ㅎㅎ

당첨왕 오이횽~!!!
난 오이횽이 될 줄 알았어~!!!!
이영광을 나에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럼 상금은 지누횽에게?ㅋㅋㅋㅋㅋ

골카 신청. 뉴비존형 수고 많았어.

오~~ 오케여~~

4/5

보냈어욤~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통큰 이벤트였습니다
다음 시즌 정말 없나요?!
아쉬운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네 다음시즌은 없을 예정이에여 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상금과 점수와 상관없이 참여만으로 재밌었네요~
관심 가져주는 분들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ㅋㅋㅋ
나중에 제가 여유가 생기면
다른 방법으로 이벤트를 열어보겠습니다.

오~~다른 방법으로 이벤트~+_+ 좋네염~

화이팅입니다~~~

와. 요새 오이형 운빨 터지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엉덩이가 예쁜 오이형 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도 행운 넘치시길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