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정보] 고래? 고래가 도대체 머야? 어디서 찾는거야??

in #kr6 years ago

@newbijohn 입니다.


저와 같은 뉴비분들은 스팀잇을 하다보면 자주 듣는 '고래' 가 도대체 무엇인지 궁금하셨죠?


바로 아래에 있는 분들이 스팀잇의 고래들 리스트 입니다.


@steemit

@bittrex

@poloniex

@freedom

@blocktrades

@steem

@ned(유명한 분이져? 전 잘 몰라섴ㅋ)


보시면 뙇 와닿지 않나요? 

고래는 스팀잇에서의 영향력이나 스파가 어마어마하신분들 입니다. 


이 분들이 한 번 보팅을 해주는 영광을 받을 순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보팅 한 번 받아보고 싶네여 ㅋㅋ


아무쪼록 아래 사이트가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오욤~


고래를 보즈아

↓↓↓↓↓↓↓↓↓↓↓↓↓

https://steemwhales.com/


이 사이트를 알려주신 @ayogom 님 무한 감사드려염


Sort:  

ㅋㅋㅋㅋ 네드는 스팀잇 만든 사람이에욥
고래 만나고 싶네요

오홍! 초유명인사!! ㅎㅎㅎ 고래들 활동을 보니 시원찮네염...보팅좀 받아보고 싶....................

보팅액이 크기 때문에... 조심스럽겠죠 ㅎ

한방만 찍어주면 좋겠네염 ㅋㅋㅋ 버킷리스트에 올려야겠네염! 고래에게 보팅받기 ㅋㅋㅋㅋ

고래는 무리더라도 돌고래라도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_^

돌고래라도...화이팅!!

저도 언젠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떠나서 스팀잇에 재미가 붙여지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맞아염...소통이 재미있는 스팀잇이져~~>.<

다른 sns보다 훨씬 더 재미가 있는듯 해요 :)
앞으로도 계속 더 성장했음 싶은 SNS 중에 하나입니다.

맞아여 ㅋㅋ 뭔가 하는 재미를 무수히 많이 주네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흐흐...감사합니당+_+

전 아직 멀었나봐요 검색이 안되네요 ㅜㅜ

저는..미세먼지라 ㅠ흨흨

대박사건!!

진정한 큰손들이 리스트...

그냥 부럽습니다. ^^

저도 큰손이 되고파요 ㅋ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