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이벤트_5차]매일 5명에게 7일간 풀보팅합니다. 신청주세요

in #kr6 years ago




n e w b i e s u p p o r t

뉴 비 정 착 7 일 간 의 지 원



    뉴비지원  

요즘 스팀잇을 많이 떠나고 많이 들어오시고 하는 상황에 뉴비분들이 자리를 잡아가기 어렵다고 생각되어 미약하게나마 0.1이라도 찍어드리고자 지원을 해드리려 합니다. 매일 최대 2개까지 풀보팅 해드리고 7일간 지원을 하오니 맘껏 지원해주세요.



명성 55이하만 신청해주세요


현재 보팅파워 100%로 0.15(시세ㅠ) 찍혀욧!

사다리타기로 선정합니다. ㅎㅎ

매일 최소 1개에서 2개까지 지원해용

헌비님들 댓글로 난리치면 1%보팅 가즈아~! ㅋ

가뜩이나 시세가 들쭉날쭉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살아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좋은글은 리스팀해드립니다.

9/2(일요일) 20시까지 신청받고 당첨자는 월요일부터 보팅갑니다.

이번부터 보팅파워 유지를 위해 전차수 분들 20% 보너스 보팅은 없어집니다. ㅠ



 잊지마세욧!!!


 명성 55이하
 사다리가 선별!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저도 또 도전해 봅니다^^
제 운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오호~ 3연장 운을 시험하시능 ㅎㅎ 행운이 있으시길~~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저두 자격이 될까요?
요즘 폿팅을 일주일에 한번정도 밖에 못해서
흑!!

옷~홍사미님두 당연히 되지염~~ 행운이 있으시기를~+_+

이번주도 도전!

오~~ 행운이 있으시기를~^^

명성 다운 시키고 싶네요 55로
그렇다고 다운보팅을 바라는건 아니에요 ㅎ ㅎ
뉴비지원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제가 다운보팅해도 티도 안날꺼에요 ㅎㅎ 화이팅!!

명성 55이하 신청이라 마지막(?) 도전 가즈앙~!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오 ㅎㅎ 55군염 ㅎㅎ 행운이 있으시길~~

55는 안될까요?ㅋㅋ
그래도 지원해 봅니다~~

이하이니 55도 포함입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그럼 기대 쬐금해 봅니다 ㅋㅋ앗싸~

신청합니다

네^^ 행운이 있으시길~

도전해봅니다!!

네^^ 행운이 있으시길~~

넵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뽜이팅!

아오x4+아 님 감사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070.52
ETH 2422.7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