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일상] 콜드 폼 콜드브류와 함께 스벅 음악을 들으며, 피곤함을 날려봐요.

in #kr6 years ago

@newbijohn 입니다.


한창 피곤한 시간이죠?


잠깐 하던일을 멈추고 스벅을 찾아왔습니다.


![KakaoTalk_20180425_152558705.jpg]()


나의 휴식은 콜드 폼 콜드브류와 함께... 짭쪼름한 솔트크림과 콜드브류를 한 모음 ....


입안에서 짭쪼름함과 원두의 바디감을 느끼며 힘든 일상을

벗어나봅니다.


가볍게 찍어본 영상인데 꼭 보세욤~ ㅎㅎ


그리고 아래의 음악은 꼭 플레이해주세요 ^^


![ezgif.com-crop.gif]()

Sort:  

솔트크림을 올린 콜드부르라니 저에겐 생소한 조합이네요 ^^
나중에 저도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

단짠의 조화가 다소 있었어욤 ^^

폼이 희안하내요^^

맛은 담에 경험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구욤 ㅎㅎ

하지만 갠적으로 광화문에 커피기업이 더 맛있어염 ㅋㅋ

스벅 시즌음료치곤 맛나요 ㅋ 진짜

맞아염 ㅋㅋ 시즌음료치곤 괜찮아욤 ㅎㅎ

Congratulations @newbijo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으음.... 스벅은 기본적인 커피맛은 보장해 주는거 같아요 저도 저렇게 여유를 즐겨보고 프네요

주말에 어떠세염? ~~ +_+

커피를 많이 좋아하진 않지만 스벅의 향기와 분위기는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집앞 스벅 다녀와야 겟네요.

집앞에 스벅이 있다니!!! 금수저시군요!!

콜드 폼이면 거품도 차갑나요??

많이 차가운 느낌은 아니였는데, 콜드브류와 함께 섞이면서 시원한감은 있었어욤~~

차도남인가요??

차도돼입니다.

차가운 도시의 돼짘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아이궁~ 감사합니다 ^^ 저두 방문을 슝~ ㅎㅎ

워- 스타벅스 매장음악을 달아놓으시다니 센스짱이신듯 :))

전 그저...커피한잔의 여유를 음악과 함께 하시라고 달았을뿐인데...센스쟁이는 과분하네염+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