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투자일기] 고팍스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을 옮기기 대작전!!(완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드디어 첫 출금 72시간이 해제되자마자
GOPAX에서 스팀잇으로 스팀전송을 완료했습니다.
과정을 아래에 천천히 나열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제 지갑을 설정해줘야 합니다.
지갑주소 닉네임과 지갑주소는 스팀잇의 아이디를 넣어주면 됩니다.

저는 newbijohn 으로 넣었습니다.
(혹시나 따라 하시다가 제껄 넣어주신분..감사합니다.)

고팍스 지갑관리에서 맨 하단에 출금 버튼 보이시죠?
버튼을 경건한 마음으로 살포시 눌러주세요>.<

옮길 금액을 설정하시구용

tip %를 조절하는 바를 100%로 해주시면 바로 설정완료!!

처음에 등록한 지갑선택에서 출금할 지갑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OTP 인증버튼 클릭!

여기서 스마트폰으로 OTP코드 확인하시고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우측 하단 출금신청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바로 눌러주세요!! 강타!! 타타탁!

지갑관리에서 스팀이 하나도 없는거 보이시죠??

쫄지마세요~ 스팀잇에 양보하세요~

심사중이라고 나옵니다. 이때가 가장 심장이 쫄깃쫄깃해져요...
별거 아닌데 '심사중' 이라구 하니까...괜히...뭔가...음...

스팀잇에서 짜잔!! 하구 확인해보시면 저렇게 깔끔하게 출금이 완료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5분도 안되는 시간이였는데, 심장이 좀 쫄깃했어요! ㅎㅎ

이제 저 1,000스팀을 어떻게 할꺼냐구요? 아시면서!

저도 1,000스팀을 스파로 업하는 과정을 포스팅할껍니당!!으하하하하하
(꼭 해보고 싶었어염~~~~~)

Sort:  

스파업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아주 조금 파워업했고 파워업 장점에 대한 글을 썼는데 오늘 여기저기 파워업 글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스팀 하락장일때 스파업 기회인가뵈요 ㅋㅋ

포스팅 기대 할게요~~ ㅎㅎㅎ

물고무는 포스팅을 이어가야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우와~~~~ 스파업이라니~~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___________^ ㅎㅎ

흐흐..감사합니당! ㅋㅋ

You got a 30.63% upvote from @brupvoter courtesy of @newbijohn!

스파업하셨군요.
축하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파워업 가즈아~

더 가즈아~~~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파업 축하드려요! 근데 혹시 이러고 나서 업비트 사태가 터진건가유..!

서...설마!! ㅋㅋㅋ

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합니다 ! ^^

ㅎㅎ 해보고 싶었던걸 드뎌 해보네요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