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막간의 자랑^^

in #kr7 years ago

요새 자랑할 일이라곤 통 없었는데 간만에 기분좋은 일이 생겨 올려봐요~~

IMG_6215.PNG
유통관리사 셤 붙었어요ㅎㅎㅎㅎ
시험 준비는 사실 전전 직장 다닐때 그때 당시 필요해서 책을 샀거든요.
그러다 일 그만두게 돼서 관두고 책만 집 구석구석을 떠돌다 올해 발견했습니다!!
책이 있으니 시험을 봐 볼까???? 하며 몇시간 공부 안 했는데 합격했네요ㅋㅋㅋㅋㅋ
실력이라기엔.. 그저 운이 좋았던 듯 싶습니다.
과락 안 나온게 천만다행!

ㅎㅎ기뻐요~~

Sort:  

오! 축하드려요! :) tip!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열심히 하신 보람이 있으셔요.

별로 열심히 하지 않아서 살짝 부끄럽긴 하지만^^;;; 감사해요~~

와~ 몇시간 공부 안했는데...합격! 대단한 능력자셨군요^^
합격 축하드립니다~

제 올해 운을 모두 몰아 쓴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잘 찍을 거면 로또라도 해볼걸 그랬나봐요ㅎ

시험 붙으신거 완전 축하드립니다 ^^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기쁨을 함께 해요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더 기쁘네요^^

운도실력!!!!
축하합니당🎉🎉🎉

ㅎㅎ감사해요~~~ 이번엔 정말 잘 찍었던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합격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