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의 코인마켓 하락에 대한 ...

in #kr7 years ago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직 가상화폐 거래를하기 시작한지 한 달도 안되었기에 기술적 분석 같은 것은 잘 모릅니다.
그냥 저의 상황에서 짐작해 보는 어느 한 평범한 주부의 의견입니다.
전문가 분들이 보기에 말도 안되는 괘변일 수 있고 정말 아무 것도 모르는 주부의 모자란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주 21일에 한 번 흔들리고 본격적으로 토요일 오후 9시 정도부터 한 번씩 급등락을 해왔고
월요일 오전 6시~7시 모두들 출근 준비로 바쁜 시간에 수식간에 급락을 시키고는 바로 어느정도 회복이 되었습니다.
몇 번 이 시간에 급등락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이나 중국등의 시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대처하기 힘든 시간이죠..
세력이 있다면 아마 본인들의 생각대로 장을 움직일 수 있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주말동안 이더리움을 매수 할 생각이었습니다.
초보이지만 EOS의 ICO에 참여해 볼까 ?
아니면 Bitfinex에 7월1일부터 거래가 된다고 하니 이더리움이 떨어지면 조금씩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399,000원 정도에 매수해 두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 보니 거의 30분만에 급락했다가 어느정도 올라 왔더군요..

EOS의 ICO는 한국시간으로 26일 밤 10시에 시작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ICO 기간내에 보낸 이더리움 양에 비례해서 EOS 토큰을 끝나고 나누어 주는 방식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21일전에는 이더리움의 가격이 너무 올라있던 상태라 참여하는 것이 이익일지 판단이 안 섰습니다.
그런데 주말내내 이더리움이 하락을 주도 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이더리움 가격 거품이니, 기술적으로 문제가 많다는 그런 기사들과 함께 하락을 주도 했습니다.
아마 세력이 준비한 것이었다면 아마 꽤 싼가격에 이더리움을 대량 확보 했을 것이고 26일 이후에는 이더리움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꼭 EOS 의 ICO에 참여하지 않아도 EOS의 ICO가 진행되는 동안 이더리움의 수요는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코인들도 다시 상승할 것 같다는생각이 듭니다.
물론 다른 이유에서 이번 하락장이 발생했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정보가 별로 없어서 그냥 저의 관점에서 써봅니다.
그런데 지켜 본 바로는 중국과 한국 두 나라에서 이번 하락을 주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전 세계 코인시장의 많은 부분이 중국과 한국에서 이루어져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코인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의 시각이라 말도 안될 수 도 있습니다.

만약 그런 세력들의 작전이었다면 그들도 언젠가는 당할것 입니다.
이렇게 급등락을 시키면 제도권이 간섭할수 있는 빌미를 제공하는 것일겁니다.

그냥 월요일 오전에 말도 안되는 소수의 의견을 용감하게 써 봅니다.

Sort:  

잘 모르는 사람 1인으로써 비슷한 생각을 가졌습니다 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월요일 오전에 ㅎㅎ

같은 의견이신 분이있다니..감사합니다. 저 혼자 무식한 생각이라 생각했는데. ㅎ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네요

그냥 무식한 괘변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91.03
ETH 3103.5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