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 근래 예상되는 전망? (행복회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네오지아입니다.


*지금부터 써 내려가는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글임을 알립니다.


최근 붉어지는 박상기 법무부장관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쇠건,

그로 인한 300만 코인러들의 반발 ? 

이로인한 지지당의 지지율도 변하는게 눈에보일정도네요

오늘 같은경우에  신한은행의 12일 가상화폐 실명확인계좌 도입 철회설에 대해 부인

“도입 시기를 연기하는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로인하여 커뮤니티에는 신한카드 계좌를 해지하는등

 카드를 가위로 자르는행위 등등 신한은행 앞으로 안쓴다 ~ 

코인시세를 흔들수 있는 악재는 기업의 이미지에 심한 악재가되겠네요..

이 위 이야기들로 알 수 있는점은 영향 끼치는 정도가 어마어마하다 ? 라는점이네요

안철수의원님의 국민의당 가즈아~ 사건만해도 당자체의 이미지를 높이는 일이됬네요


더군다나 박상기 법무부장관의 거래소 폐쇠건은 국회는 대책이 점차 미뤄지는중이며,

법무부쪽의 이러한 강경책은 오히려 이미지감소와 

박상기 장관의 부동산투기에대한 설만 붉어지는중입니다.


이로 인하여 저는 어느정도의 국회에서의 한발짝 물러섬과

 법무부쪽 후퇴 및 검토라는 명목하의 사과 ? 혹은 잠적하는듯 도피를 예상하고있습니다

즉 개인적인 의견을 토달자면 몇일전 고점만큼은 아니더라도

 당분간 가상화폐의 회복세.. 찾아갈거라고 생각중입니다. 

글쓰는시각 [18.01.12] [13:12] 기준 해외장의 메로나 상승이 눈에 띄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팔로우 & 댓글은 사랑입니다.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가즈아

가즈아~ 맛있는 점심하세요 !!

네오지아님이 생각하시는대로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 )

장투 코인러들의 희망입니다 :D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