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르신들의 의지가 되어줄 명아주야~ 잘자라렴!!

in #kr7 years ago

명아주..잘 자라길 바랍니다.
비가 많이 내렸는데
피해는 없나 모르겠습니다.
얼마나 자랐는지 구경한번 하려했는데
조금은 아쉽네요^^
다음에 구경시켜 주세요~

Sort:  

네.. 제가 평소처럼 사진을 올리려는데 화면 한구석에 draft saved라는 문구만 뜨고 안되네요.
원인을 찾아보는 중입니다.
찾으면 꼭 올려서 구경시켜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아..그런가요?
저도 지금 댓글 다는데 옆에 그 문구가 떳다가 사라지길 반복하네요.
원인이 뭔지 모르겠군요.
감사합니다^^

초안이 저장되었다는 것인데..
혹시 사진을 어떻게 올리세요?
인터넷에서 가져오시는게 아니면
그냥 인터넷 폴더에서
드래그&드롭 하시면 되거든요..
그렇게 하시는거지요?

저는 보통 pc카톡에 저장된 사진으로 복사해서 올립니다.
그 동안 잘되었는데 어제 직장에 남아서 하는데 안되더라구요..
오늘 집에서 지금 막 다시 시도했는데 되네요.
아마 현재로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16.98
ETH 3856.6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