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2금요일오후7시)유가가 급락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며칠전 $50이 오일시장의 가능성을 타진해본 의미였다면
하락의 끝이 어디쯤일지..
잘 읽었습니다.

Sort:  

예측은 아무도 못합니다 그것이 결론이 아닐수 있기에 항상 주의해야 할 부분이죠 :)

네..예측이 관점으로 굳어지면서
손해를 본 경우가 제법 있었습니다.
선입견을 버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쉽지는 않네요.
다만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비젼을 가져야
투자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이후로도 @gotoperson님 포스팅을
꼼꼼하게 읽으면서 장을 잘 살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슴하신 댓글에 공감이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 추천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측이라는것을 한다는건 예언과 같은것 아닐까요?

이번에 해당글이 정상적인 보상이 이루어진다면 SBD전량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부탁도 드리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노력해주시니 제가 뭐라 드릴말씀이 없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하락장에서 우선 현금확보가 먼저 아닌가요?
제가 주식을 잘 몰라서 여쭙니다. ^^

하락장이 되기 전에 팔아야 하고
하락장에서도 가지고 있는 것도 방법중 하나라고 봅니다.

현명하신 말씀입니다 무조건 하락장이라고해서 팔아야되는 경우는 없죠 가상화폐에도 그대로 적용되는것 같습니다 :)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옛날기름값으로돌아가려면 최소한몇달은걸리는게 맞네요^^ 예전에는기름도 사재기를해둘까? 하는생각도했는데 그럴필요가전혀 업서졌습니다.ㅋㅋㅋ

기름값이 내려도 .,올라도..그것만으로는 잘 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이제는^^

세계의 경기가 호전이 되어 유가가 다시 제자리를 찾아간다면 우리나라에도 희망적인 메세지가 될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써는 서로 눈치보기에 혈안이 되어있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지켜 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유가는 투자하기 제일 힘든 종목인것 같습니다 누구의 입김에 너무 변동폭이 큰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74.40
ETH 2637.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