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6/14수요일오후10시)달러가 박살났습니다

in #kr7 years ago

이렇게 급변동을 하면 대여계좌 쓰는분들은 피해가 좀 있겠네요.
어차피 금리인상은 예견된 것인데
시장이 왜 이렇게 움직이는지는
주인장들만이 알겠지요..
달러의 급락..
그 이면에 뭔가 숨어있을거 같은데요.
결과를 봐야 알겠지요?
물론 하루이틀의 문제가 아니긴 합니다만.
신속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수익 많이 내시길 기원합니다~:D

Sort:  

폴로닉스는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

어떤 점에서 말씀하시는 것인지요?
저는 시야가 좁은지라 잘 이해가 안갑니다만..
어떤 특이점이 있는 건가요?
시간 되실때 댓글 부탁드립니다.

폴로닉스에 문제가 있어서가 아닙니다 이쯤되면 출렁이고 내려갈것 같은데 안내려가고 올라갈것 같은데 안올라가는 패턴이네요 조금더 유심히 분석해봐야 겠습니다 :)

미국의 금리인상이 아무래도 영향이 있는 듯 합니다.
겉으로는 아무일 없는것처럼 뉴스도 나오지만..
사실 그게 더 수상하게 느껴집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이번에 예전 실수를 만회하긴 하였지만 어제는 심장이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 휴.. 글쓸 시간이 별로 없네요 시간을 쪼개면서 글과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4시간 자고 생활하려니 정말 참 힘드네요 :)
뭔가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것 같습니다 ㅋ

좋은 결과 거두시길 기원합니다.
휴식시간을 잘 가지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