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YTEBALL] Android MyCelium Wallet을 이용하여 바이트볼 지갑연결 하기

in #kr7 years ago

byteball 앱에서 채팅을 클릭하면
"새로운장치추가"
"장치제거"
가 있는데 이 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Sort:  

상단에 Bot Store 가서 Transition Bot 과의 대화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헉, 감사합니다. 무슨 답변을 이렇게 빨리.
몇번을 읽었지만, 확인차원에서 질문하나만 드릴게요. ^^

  1. 거래소에서 mycelium 에 비트 전송
  2. byteball 앱에서 채팅봇과 위의 안내대로 sign message
  3. 배포완료되면 다시 거래소로 비트 전송

맞나요?

넵 1,2는 순서 상관없고요.

1,2 순서가 상관없다는 것은 sign message 한 후에 비트를 입금하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나요?

네 연결적업하는 시점에 들어있는 비트수는 상관이 없습니다.
0 BTC일때 연결작업하고 10 BTC를 입금하면 10 BTC가 연결된 겁니다. 추가로 5 BTC를 더 송금받으면 15 BTC 기준으로 배포받을 수 있습니다.
15 BTC가 이미 지갑에 있을때 연결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연결 작업은 한 번만 해두면 이후에는 잔액은 계속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잔액이 변할때마다 연결작업을 반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연결은 되었다고 봇이 답변을 줬는데
한시간이 지났는데요 "http://transition.byteball.org/" 여기서 확인해보거나 말씀해주신대로 봇에게 "hi" 를 해서 응답을 받아보면 0 BTC 네요.
제 byteball 어드레스에 blockchain.info 에서 tx 형태로 전송한거라, 이번에 link 건게 둘다 보이긴 하는데,
blockchain.info 는 0이 맞는데, 새로 link 건 거는 비트를 전송했거든요(링크전에 전송해놓음)

혹시 시간이 좀 걸리나요?

블록체인인포지갑에서 소액의 송금으로 보내는 연결에 대해서는 제가 자세히 말씀드릴 부분이 없네요... 저도 안해봐서...
다만 블록체인인포 지갑도 HD 지갑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요... 비트 receive 에 표시되는 주소와 실제 연결된 주소는 다를 수 있습니다. 정확히 비트가 어떤 addr 아래에 있는지 블록체인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지갑 이용방법은 저도 잘 몰라서 패쓰.....

아, 블록체인인포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mycelium 지갑에서 링크를 걸었고, 연결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로 비트가 0으로 보여서 그걸 여쭤본겁니다.
연결한지 1시간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계속 0이어서요.

좀전에 바이트볼 배포되었네요.
goldenman 님 덕분에 수월하게 외식비 벌었네요.
더불어 괜찮은 코인을 알게 된 건 더 큰 수익이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8031.50
ETH 3788.85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