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비가 올때는... 이거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랜 가뭄끝에 어제 오늘 비가 오고 있네요.

뭐 딱히 비가와서 생각나는게 아니라 이것이 자주 생각이 나네요 ^^;

매번 생각만 하는 다이어트는 ... 또 내일로 미루고 오늘도 달립니다.

먹다가 찍어서 인지 좀 그런가요. ^^ 하지만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시원하고 얼큰해서 딱.. 포션 한병 생각나는 그 맛입니다.

구미 상모에 있는 돼지찌개집이라면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모두 기분 좋은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달려요~

Sort: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kr-join 테그는 신입회원님 인사와
기존회원간의 축제의 장소였으면 좋겠습니다

kr-join 테그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서 정중히 부탁 드립니다

아.. 그런가요 그런줄 모르고 .. 수정하였습니다.
처음 사진올리는거라 그런지 엄청 고생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알거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ㅎ
협조 감사합니다

오늘 제대로 못먹었더니
무지 먹고싶네요~~~~

식사 거르시면 몸 상하세요 ~

이야 구미가 돼지찌개 유명하죠ㅎㅎ 저도구미살때먹으러 갔었어욯ㅎ

아직도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17.55
ETH 2438.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