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eeling通 Project] EPISODE 6 - <43,199> 장발장 은행을 아시나요?-사회적 약자 응원 팁 공유

in #kr6 years ago

@ravenkim 님!!
감성적인 분이셨군요!
처음에 저 놀리셨을때랑 다른거 같은데요??!!

다른분 아니세요??^^ㅎㅎ

치즈인더트랩 ost 틀어놓고 댓글 다니까~
이시간에 완전 센치해지는데요?^^ 감성 충만한 댓글이 되겠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제가 좀 쌩뚱맞지만
언제 기회되면 소주나 한잔 하고 싶습니다.^^
어머 노래에 빠져서 사심이..^^;ㅎㅎ

편안한 밤되시고^^
활기찬 하루 맞으시기를 바랍니다.^^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요^^
얼마 안되지만 보팅도 하고 갑니다.^^

텨!!

Sort:  

ㅋㅋ 감성적인 노래 좋아합니다. 저는 앙마님께서 풍경외에 많은 활동하시면서 포스팅 영역을 넓혀가시는 것을 속으로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더 많이 응원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