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ven의 秀討利(Story) 둘

in #kr6 years ago

헐... 저기 위에 제 아이디가!! ㅠㅠ
오 섬세하게 다 기억하고 계시군요^^ㅎㅎ
저는 기억상실 증상이 있어서~ㅎㅎ

이렇게 기억을 해주시다니~ㅎ
감사합니다.^^

버니 kr-gazua 테러때는 생각도 하기 싫네요 ㅎㅎ

그리고
아직 절 차단하신 분들을 어떻게 풀어야 하는 숙제도 남아있고요 ㅎ
이렇게 언급해주셔서
다른 분들의 글에서 제아이디가 그분들 눈에 띄면
언젠가 풀리는 날도 있겠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

이런 글을 쓰고 언지가 없어서 몰랐는데
뉴비 이벤트로 알려주시는 센스를!!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ravenkim 님^^

이 글은 가보로 여겨 리스팀 하겠습니다.ㅎㅎ

Sort:  

^^ 리스팀 감사합니다. 오해 풀리시기를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