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18.5.1.1(Give you a beautiful landscape.)

in #kr6 years ago

photo source : pixabay - 수국 꽃 [Bigleaf hydrangea, 水菊]

수국 [Bigleaf hydrangea, 水菊]


  • 학명 : Hydrangea macrophylla

식물분류 (계문강목과속종)

  • 계 : 식물
  • 문 : 속씨식물
  • 강 : 쌍떡잎식물
  • 목 : 기타 쌍떡잎식물

  • 원산지 : 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히말라야, 아메리카 등지
  • 잎은 마주나고 달걀 모양인데, 두껍고 가장자리에는 톱니가 있다. 꽃은 중성화로 6∼7월에 피며 10∼15cm 크기이고 산방꽃차례로 달린다. 꽃받침조각은 꽃잎처럼 생겼고 4∼5개이며, 처음에는 연한 자주색이던 것이 하늘색으로 되었다가 다시 연한 홍색이 된다. 꽃잎은 작으며 4∼5개이고, 수술은 10개 정도이며 암술은 퇴화하고 암술대는 3∼4개이다.

  • 일본에서 개발된 것인데, 서양으로 간 것은 꽃이 보다 크고 연한 홍색, 짙은 홍색, 짙은 하늘색 등 화려하게 발전시켰다. 옛날에는 꽃을 말려 해열제로 사용하였다. 관상용으로 많이 심는다.


정보 출처 : 두산백과

잠시나마 편안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정이 지났네요.

모두 좋은 꿈꾸시고, 행복한 일들 가득한 일상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I hope you will have a relaxing time.

It's past midnight.

I wish you all a good dream and a happy day.




  • 프롤로그

매번 부족한 제 게시물을 읽어주시고
보팅,팔로우,리스팀도 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에게 풍경을 선물합니다. ] 게시글은 메인이 풍경사진입니다.
저작권이 허용되는 CC0 Creative Commons 사진중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찾아서 올리고 있습니다.

그냥 슥 보고 가셔도 좋습니다.^^
리플하나 남겨주셔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댓글을 달아드립니다.^^

그냥 스티밋을 하시다가 잠깐 머리식히는 정도, 잠깐의 여유로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바라고,
오늘도 많은 분들께 여유있는 삶, 살기좋은 세상과 환경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 prologue

Thank you for always looking at my post.
I sincerely wish you all the happiness and joyful things.

Thanks to all the upvoting, follow, comment, and resteem.

[Give you a beautiful landscape] This post is the main landscape picture.

I hope my post will give you a moment of rest.

I always hope to have fun together,
I hope that many people will have a comfortable life and a good environment and environment.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Sort:  

선물 감사합니다^^ 정말 아름답네요.

어머^^;; 올리자 마자 댓글이 달려서
맨날 오는 외국 스패머 친구인줄 알았네요^^

@travelkorea 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런 댓글 받으면 글올리는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좋은 꿈꾸시고 활기찬 하루 맞이하시기를 바래요.^^

This click make me more attracted to click some picture like those.

thank you, @sahariar01 friend :D
I hope you will be filled with happy things in your daily life.
have a good time. :D

수국은 막 피었을 땐 정말 예쁜데 저 상태로 시들어갈 때 너무 안 예뻐서 늘 안타까워요 ㅠㅠ 늘 예쁜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aaron2020jeju 님^^
몰랐던걸 알았네요.^^ 시들때는 안예쁘군요..ㅠㅠ

편안한 밤 되시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아자아자!!

꽃잎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고 저렇게 모든 꽃잎이 매달린 상태로 꺼멓게 변해갑니다 ㅠㅠ 아주 별로죠.

ㅠㅠ 어떻게 보면 안타깝네요...

👏👏보팅하고가요

@kookmin 님^^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시고 보팅,멘트 항상 남겨주시네요^^

행복한 하루되시기를 바랍니다.^^

충쓰님 안녕하세요 :-) 꽃향기 맡으러 놀러왔답니다ㅎㅎㅎㅎ 덕분에 수국을 이렇게 자세히 들여다보고, 지식도 얻어갑니다. 해열제로 쓰였다는 건 무척 놀라워요! :-) 예쁜데 치료 기능까지ㅎㅎㅎㅎ 오늘 원고 마감이 끝나서 머리가 지끈지끈한데, 꽃사진을 보니 맑아지는 기분이에요ㅎㅎㅎ

@chaelinjane 님^^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종종 방문해서 잡담을 털어놓고 가겠습니다.^^

편안 하루 되시고
즐거운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지금 강북에는 비가 오는데....
꽃 보니까 물주고 싶네요^^

지금은 비가 거의 끝쳤네요^^
우산 들고 출근했는데 올때 안와서 조금 우울하네용^^;ㅎㅎ

좋은 꽃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역시 접사로 찍으면 꽃이 너무 잘나오는 듯해요
픽사베이에서 다운 받는것도 가끔 저작권 있는게 있어요 !

헉! 그런가요. 체크하면서 올리기는 하는데
종종 못보고 올리는경우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앞으로는 조심해야 겠네요.

@sh931216 님^^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9$ 보팅 완료(늦어서 0.04$ 추가 보팅)

이벤트 참여자가 많아 다 읽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