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관심가는 휴대폰 3종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관심가는 휴대폰 3종, 정리겸 올려본다.


1. 라이트폰 2

rg2sdsybgcoqqhk2499g.jpg

Messaging.gif
-출처: https://www.indiegogo.com/projects/light-phone-2-smartphone-design#

한 마디로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휴대폰이다. 주 기능은 단 2가지, 전화, 문자 밖에 없고, 부가적으로는 연락처, 알람, 계산기, 음악 재생, 길안내도 가능하다. 4G LTE를 지원하고 Wi-Fi와 GPS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는 500mAh인데, E잉크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5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사이즈가 한뼘안에 들어오는 정도인데 지갑에도 들어갈 정도라고한다. 항간에는 SNS 중독을 치료하는 휴대폰이라고 소개하는 것 같던데 그와 별개로 인간관계가 복잡한 사람이 쓰면 좋을 듯 하다. 좋게 말하면 미니멀리즘, 나쁘게 말하면 요즘 고3들이 쓴다는 수능폰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2. 블랙폰2

Angle-frontBack_homescreen_v2.png
-출처: https://www.silentcircle.com

미국 보안 솔루션 업체인 사일런트 서클이 출시해, 각종 해킹 테스트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스마트폰이라고 한다. 해킹, 백도어와 같은 위협으로부터 휴대폰 안의 데이터를 암호화 저장해 보호해준다. 안드로이드 기반 자체개발한 '사일런트 OS' 전용운영체제를 사용하여 휴대폰에 송수신되는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유출되더라도 데이터를 풀수가 없다고 한다. 그리고 분실이나 도난시 원격으로 조작하여, 휴대폰안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복구 불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대략의 스펙은 5.5 인치 풀 HD화면, 스냅드래곤 옥타코어, 3GB 메모리, 1300만 화소 카메라 정도이다.
요즘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자산이 많아지는 시대에 상당히 매력적인 휴대폰같다.


3. 갤럭시s9

phone_img_v1.png
-출처: http://www.samsung.com/sec/galaxys9

앞선 특이타입의 휴대폰말고 보통의 소비자라면 애플의 아이폰이냐 삼성의 갤럭시냐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일반적일 것이다. 그리고 이미 아이폰이냐 갤럭시냐 하는 문제는 무슨 담배 피세요?와 같은 개인의 기호문제가 되어버렸다. 나의 경우,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자면 아이폰의 감성과 최적화된 운영체제, 어플은 높이사지만, 확장성과 고스펙이라는 성능면에서 갤럭시의 손을 들어주고 싶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에 있어 다른 것은 다 떠나도 카메라 성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신기종에서 카메라의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다고 하여 기대가 된다.

Sort:  

라이트폰 귀여워요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라이트폰이 맘에드네요 이쁘끼도하고 ㅋㅋㅋ
한글지원되려나 근데..

저는 블랙폰이 마음에 들어요. 보안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라.. 한글은 아마 되지 않을까요? ㅎㅎ

다들 폰으로 스팀잇 하시나요?? 신기.. 저만 컴퓨터로만하나 ㅋㅋ

저도 컴터로..^^ 동지 맞팔 가보죠!! ^^

허리아파서 컴하다가 핸드폰으로 변경했네요

라이트폰에 스팀잇만 가능하면 상당하겠어요!~🤠

예그럼 편리할 수도 있겠네요!

스팀잇폰 나왔으면 ㅋㅋㅋ
새로운 기기 잘 보고 갑니다

그러면 스팀잇 중독자들이 많아질것같아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스팀잇 폰 나오면 모두가 쓸것같네요

요즘 카메라 성능이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ㅎ

맞아요 ^^ 해외에 여행다닐때 dslr 들고다니던 시절은 지났어요 ㅎㅎ

전 1번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잘 보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

라이트폰 엄청 귀여운거 같아용~ㅎ 새컨폰으로 사용하고 싶어지네요~ㅎ

네 맞아요 검정색도 있는데 흰색이 더 이쁜것같아요

라이트폰은 전화기인가 싶을 정도로 신기하네요+_+

지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ㅎㅎ

라이트폰은...스팀잇을 못하겠네요..ㅋㅋㅋㅋㅋ

예 그런 기능이 아예 없습니다 ㅎㅎ

라이트폰이 새롭고 신기하네요... 사용할때 유익한건 블랙폰일듯하구요,
다만 실사용하기에는 S9가 가장 좋을듯하네요 ^^;;

결국 다 좋으신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