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셔널농촌그래픽 !!신비한 자연의세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낭만파머@nangman-farmer 아침 인사 드립니다^^
모두들 행복한 연휴 보내셨는지요?ㅎ
저는 사실 월요일이 대체휴일인지 늦게 알았답니다...

오늘은 제가 연휴를 마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신
스티미언님들을 위해 잠이 깰만한 어마어마한 사진
한장을 선물해 드리려 합니다

IMG_20170601_095950_007.jpg

ㄷㄷㄷ....
이게 뭔지 아시나요??
구렁이에요!!!

작년에 차를 타고 가다가 제가 밝아버린.......
살아있는 구렁이는 100만원은 그냥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뭐 살아있었음 저는 멀리서 사진만 찍었겠지만요..ㅎ
지금 자세히 보니 저보다 큰 것 같네요????ㅠㅠ

저는 사실 뱀종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용기를 내어 사진 찍어둔것을 스팀잇에서
여러분들과 같이 볼 수 있다는것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유스방의 아침인사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힘강아!!!(힘쎄고 강한 아침 !!한글은 위대합니다^^)

Sort:  

와!! 구렁이 엄청 크네요!! 저는 뱀류 너무 좋아요 ㅠㅠ 예전에 기르고 싶어서 종류랑 다 알아보고 사려고 했는데.... 문제는 먹이가 너무 징그러워서 못 키웠어요... ㅠㅠ 뱀은 좋은데 쥐같은거 먹여야 해서 끔찍했어요 ㅠㅠ

뱀을 좋아....하신...다...고요...?;; ㅎㅎㅎㅎ 예전에 해외토픽에서 애완용 뱀한테 물리는 사건들 많이 나오던데.... 안키우시는게.....ㅜㅜ
저는 쥐보면 온몸에 소름이 돋아요 !!! 뱀들 먹이를 냉동쥐 주잖아요;;; 냉장고에 그걸 어떻게 보관해요..
그냥 키우지 않는거 추천!!

아니 내 허리띠가 저기에??? ㅎ

제가 잘 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지팡이인줄알았어요....!!
죽은 뱀이라도 엄청 크고 무섭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너무크네요...이런게 살아서 돌아다난다는게...ㅜ

와 구렁이 .....ㄷㄷ
저렇게 세로로 서있는(?) 구렁이 처음 봤어요;;; 엄청 크네요;;;;
신기하다

입고 계신 상의에 자꾸 눈이 가는데...
설마...................

와.....진짜 관찰력이 남다르다. .ㅎㅎㅎㅎ
진짜 레드불이랑 똑같네요???ㅋㅋㅋ 신기신기

그쵸?! 전 레드불에서 옷도 만들었나 했어요...!!

뱀 짱 길어요!
근데 뒷배경인 집이 그림같이 예뻐요
동화에 나오는 집 같아요

장난아니져....
저희 마을입니다 ㅋㅋㅋ 강원도의 일산이라고나할까요..?ㅋㅋ

작대긴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곧지..?

죽...어서.... 축 늘어졌어요 ....ㅋㅋㅋ
저대로 박제시키면 작대기로 사용 가능할걸요?ㅎㅎ
다시는 안만져야지 느낌이 진짜 이상하거든요;;;ㅠ

아..뱀....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런건 첨봄.. ㅠㅠㅠ

우와 ... 구렁이ㅋㅋ 살아있었으면 저렇게 못 만지셨겠죠?

네...절대로....ㅋㅋㅋ 죽은거라 용기를 내봤죠 ㅎㅎ
느낌이 이상해서 다시는 안만질려구요 ㅎㅎㅎ
저런게 살아있음 도망갈겁니다 !ㅎㅎ

사진만 보고.. 와 뱀헌터다..깜놀ㅋㅋ

살아있었으면 저 잡아 먹힐수도..?ㅜ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

구렁이는 처음 보내요ㅎ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엄청 징그럽습니다...무겁기도하고 신기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