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ROAD] 스팀달러로 하루동안 살아보기.

in #kr6 years ago

의미있는 투어와 더불어 마지막에 철학적인 글까지
글솜씨가 기가막히시네요~~!
요즘 유스방에서 스팀달러 사용 신세계를 간접적으로 접하면서 큰 충격을 받고있어요 ... 민간주조화폐와 실물재화의 교환이라니 앞으로가 정말 기대됩니다!! 서울일정 잘 마무리하고 조심히 가세요 ^^

Sort:  

낭판농부님! 농부님도 다음주에 저희랑 테이스팀로드 같이하실건가요?!?! ㅎㅎ 같이해요!

일단 다음주 일정을 봐야되겠지만 시간이 되면 꼭 같이 참석하고 싶어요 ㅎㅎ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는 당근 좋습니다!! ㅎㅎ파머님 팔로우가 안되어있었네요!! 죄송! 팔로우 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