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통계] 하드포크가 KR 커뮤니티에 미친 영향 (최근 2달간 게시물&보상 추이)

in #kr7 years ago (edited)

감사합니다. HF19 전후가 뚜렷하네요
다음 글 쓰실 때, 예외적 태그로 #coinkorea #muksteem 도 넣어주시면 어떨까요?

Sort: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태그 관련한 다음 통계자료에는 바로 반영하고 본 게시물 하단 설명도 수정했습니다.

좀더 생각해보니 muksteem 뿐만 아니라 kr/kr-xxx/coinkorea가 포함된 게시물의 모든 태그들이 추가 되는게 맞는거 같아 2차 수정 했습니다. 본문도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r, kr-xxx, coinkorea 등의 1차분류 태그가 포함된 경우에만 다른 모든 태그를 추가하신다는거죠?
어떤 태그들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파일을 미리 봐야겠어요

네 한방에 정확히 이해해주시니 기분 좋네요 ㅎㅎ 구글시트를 공유한거라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들여다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