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글] 다운보팅 들어갑니다 누가 제 글을 복사 게시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낸드( @nand ) 입니다.

누가 제 글을 배껴갔길래 황당함에 글을 씁니다.


자초지종

@nhj12311 님의 @steem.apps를 멘션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음 누가 멘션 했네요? 가봤습니다.

https://steemit.com/undefined/@engrbrain1/engrbrain1-big-10-index-big-ten-index-18-03-07

어이 없게도 제가 바로 전에 올린 NAND Big 10 Index (낸드 빅 텐 인덱스) 18.03.08 글을 그대로 번역만 해놓은 글이네요.

이름도 'NAND Big 10 Index '에서 본인의 아이디 'Engrbrain1 Big 10 Index ' 라고 바꿔놨네요 ㅎㅎㅎㅎ


저의 글

낸드 빅 텐 인덱스는 제가 약 2~3일에 한번씩 암호화폐 동향을 수집해서, 제 의견을 덧붙여서 올리고 있는 글인데요.

통계 자료는 출처가 따로 있지만 명시를 해 두었고,
가공 재편집한 것, 의견을 덧붙인 것은 저의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왜 그랬을까

그대로 퍼가놓고, 제 멘션을 미처 안지웠다가 나중에 지워서 멘션봇에 딱 걸린 모양입니다.

똑똑했으면 멘션조차 안했을 거 같네요.

팔로워도 많고, reputation도 높으신 분이 왜 그랬을까요.


감사

그래도 잡아낸건 @nhj12311 님이 만드신 멘션 알림 기능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대처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그럼 저는 다운보팅을 하러 가겠습니다.

해꼬지 당하진 않겠죠? ㄷㄷㄷ




구독하시려면 위 마크를 눌러서 Follow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nand 였습니다.

틀린 내용, 맞춤법, 오타 제보 환영합니다.
아이디 마크는 @inhigh님 작품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Sort:  

다운보팅이 완료 되었군요. 너무 마음 상하지 마세요

네 이런 일도 있구나 생각해야겠습니다.

💖💖💖Wow nand💖💖💖

뭘 경고하고 그러십니까. 가서 조지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반할뻔 했네요 ㅎㅎ

해꼬지할힘도없어보이네요.ㅋㅋ

그렇다면 다행입니다

다운보팅 목록 보니 왠 플랑크톤 잡는데 ICBM이...;
쓴맛 봤으니 이런일 또 없기를 빕니다... 본인을 위해서라도..;

로켓 하나 쏘고 너무 쎘나 싶었는데 콰광!!


ㅠㅠ ICBM ㅠㅠ

저는 머 수류탄 정도..

155mm 고폭탄 정도 하시죠...
안그러면 플랑크톤 들은
콩알탄보다 더 내려가야 합니다...-ㅅ-ㅋㅋㅋㅋ

ICBM ㄷㄷㄷ
그 전 글 목록을 보니 딱히 그런적 없어 보이는데, 이사람이 무슨 욕심이 들었나 싶습니다

나름 번역했으니... 라는 생각하지 않았나 싶네요.

하지만 결과는 참혹...ㅠㅠ

번역은 출처가 기본인데 기본이 안된 친구네요 ㅎㅎ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화나셨겠어요

네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글을 썼는데, 다들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합니다 ~~~

어이쿠... 발견하셔서 다행이네요! 도용이라니...

마침 멘션 기능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어떤 이유에서든 도용은 참... 몹쓸 일인 것 같습니다.

맞습니다. 도용 나빠요 ㅠ
출처만 밝혔어도 이렇게 화나진 않았을거 같아요

캬... 저도 다운보팅 리스트에 올려둡니다

감사합니다.
딱히 사과는 없이 다음글을 올렸는데 저도 지켜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45.77
ETH 3744.0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