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낸드( @nand ) 입니다.

좋은 글을 써주시고, #tooza 동호회를 만드신 @joeuhw 님께서 저를 2018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해주셨습니다. 제가 스팀잇에서 즐겨 보는 블로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올해 구체적인 계획을 아직 안세웠는데 이 기회를 빌려 세워보려 합니다.


소원 1. 체력

건강과 체력보다 중요한게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운동부족인데요,
1주일에 2번은 운동을 해야겠습니다.
수영, 필라테스 등이 후보입니다. ㅎㅎ

소원 2. 투자

저는 투자에 있어서 아직 초보입니다.
워렌버핏이 강조한 '잃지 않는 투자'가 최우선목표인데요.

기존 투자를 돌아보면, 체계적이지 않고 주먹구구식이 많더라고요.
기본으로 돌아가서 충실한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소원 3. 독서

퀀트투자 관련 책 두권,
부동산 관련 책 두권,
투자 대가들의 저서 두권,
총 6권을 완전히 흡수해서 일부 적용까지 하고 싶습니다.
책 리뷰도 기회가 되면 올려볼게요.

여기에 교양서적 2권과 임의로 4권을 추가해서
연 총 12권, 월별로 한권의 책을 완전히 흡수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뉴비를 위한거니까 저보다 reputation 낮으신 분으로 5분 지목할게요

@lawyergt님. 법률상식 재밌게 보고 있어요.

@jinsukim님. 글을 많이 안올리시지만 내공이 보입니다.

@sintai님. 별 사진 좋습니다.

@sumisum님. 여행기를 올리시죠.

@insidebig님. 활동한지 얼마 안되신 분입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시려면 위 마크를 눌러서 Follow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nand 였습니다.

틀린 내용, 맞춤법, 오타 제보 환영합니다.
아이디 마크는 @inhigh님 작품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Sort:  

저도올해는 체력과 독서 목표한만큼 이루고싶습니돠 :)

Enjoy the vote and reward!

새해엔 운동, 저랑 같이 꼭 하시죠~ㅎㅎ 건강이 최고입니다..
다른 소원도 꼭 이루시길!

@aiyren님 지목하려다가, 이미 하신 거 보고 얼른 바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aiyren님 소원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도 운동을 꼭 해야하는 입장에 처해있습니다.
운동후기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저도 자극받아 올릴 수 있도록...

저랑 같이 화이팅 해요 ㅎㅎ

여행기를 올리지만 사실 tooza 소모임 회원이랍니다 ㅋㅋㅋㅋㅋ흑흑 감사합니다. 아직 정리중이라 이번 주 내로 올리겠습니다!!ㅋㅋ

맞다 그렇죠 ㅎㅎ
#tooza 글도 기대할게요~ ㅎㅎ

건강, 그리고 투자 모두 성공적인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해당 프로젝트에 저를 지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글을 써주시는 @nand 님을 아래 글의 이벤트에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 대댓글로 자기소개와 활동 계획, 포부 등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asbear/k-200-sbd-feyes95

추천 감사합니다~!!

nand님이 올해 바라는 소원이 모두 이뤄지기를!!

감사합니다 myfan 님도 소원 이루세요~!

목표하신바 꼭 이루실 거에요 !! :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828.36
ETH 3810.4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