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 이야기] 애국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로로입니다.

오늘은 815광복절입니다.
뜻깊은 하루를 보내셨나요?

학교에 다닐 때는 애국가를 종종 불렀던 것 같은데 성인이 되고 나서는 애국가를 소리내어 부를 일이 잘 없는 것 같습니다.

한글을 쓰며 한국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한 일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는 하루입니다.

dornrro.jpg

Sort:  

의미있는 서예네요! 한글을 쓸 수 있다는 것 정말 감사하죵!

네! 한글 만세입니다ㅋㅋ

서예로 애국가 쓰니까 더 멋이란게 터지는 것 같습니다!
2절, 3절, 4절도 시리즈로 올려주세요!😆

음..일 년에 한 절씩 해볼게요ㅋㅋ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

참여하세요!

또박 또박 잘도 쓰셨네요.
우리글 한글에 우수성을 널리 전세계에 알려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글은 정말 우수하고 자랑스러운 우리의 문자지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일본어도하시고 글도 잘쓰시고..
멋지시네요

감사합니다~ 그냥 취미로 하는 거지만
꽤 재미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