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서울 시내버스 반입 불가 음식 및 가능 음식에 대해서 ~namcine (43)in #kr • 8 years ago 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입니다. 서울 시내버스에 반입이 가능한 음식물이 있고, 반입이 불가한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진짜루 그런가요? 기냥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은데~ 커피를 들고 탈수가 없다고 합니다. #kr-newbie #jjangjjangman #news #food
깨끗한 환경이 될 것입니다.
아직 서울만 이런게 시행되고 광주쪽은 아닌가봐요ㅜㅜ
사람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음료를 마시면서 버스를 타더라구요...
점진적으로 확대가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