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회 포스터재작용 캐리커쳐 9인을 의뢰 받다. 팝아트초상화,캐리커쳐

in #kr6 years ago

연주회 포스터 재작용 캐리커쳐를 의뢰받았답니다 

 총9분의 캐리커쳐 였는데요  그림전공인 전 악기 연주 잘하시는 분들 보면 부럽답니다.

  ​ 뭐,미숙하니 기타도 쳤었지만, 이분들은 클라리넷,피아노,성악 으로 우와!!!! ㅜ ㅜ 잘 모르겠어요 흑흑   

그래서 클라리넷이 무엇이냐 좀 알아야 작업이 진행될수 있다는 생각에 .... 

검색!!!! ~~~~~,뜨아!  일반 클라리넷엔 -비플렛,이플풀렛 이 있구요..  알토,베이스 도 있고.... 이플렛은 비플렛보

다 1/2 정도 작고...등....  더 아시고 싶으시면~~~~검색을 이용 바랍니다. 

 죄송!     여튼 폭풍작업후 그림 전송 했지요  감사하게도 만족? 하신둣 답변 해주셨네요^^

  이렇듯, 포스터,명함,간판 등....  지신의 표현에 좀더 극대화 시키는덴 

예나 지금이나 게리커쳐가 좋은듯 하네요   캐리커쳐 간판 작업도 재미있답니다^^


Sort:  

이쁘네요.
정말 명함도 저렇게 많이 하겠네요.

명함으로 의뢰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실물은 안봤지만 왠지 예쁘게 닮게
그리신 것 같아요. 개성있어 보이고 좋아요.

제가 말하면 신빙성이 없지만 닮았어요 ^^:

친근감도 있고.. 좋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려요 헤헤헤 캐리커쳐도 그리시는군요!!!

그림으로 할수 있는 모든걸 하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