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Engineer EGG / 공인연비? 클러스터연비? 실제연비? - [Part 1]

in #kr7 years ago (edited)

아 그 통돌이 같은거를 샤시 다이노라고 하는군요

샤시다이노 위에 놓으면 실제 도로보다 더 잘 굴러가는거 아닌가요?
제자리에서 샤시다이노의 Roll을 돌리고 있으면 공기 저항을 받지를 않잖아요?

제가 딱 읽으면서 생각한건데 ㅎㅎ 다음 포스팅 기다려 보겠습니다!
초반엔 연비주행하다가 요즘엔 그냥 내키는대로 밟고 다니는 1人

Sort:  

역시 나홀로님 👍🏻 다음 편에서 궁금증 해결할 수 있도록 쉽게 써볼게요@.@ 차는 잘 나가면 장땡이죠!!

근데 잘안나가는게 함정..ㅠ ㅋㅋㅋㅋ

ㅋㅋㅋㅋ그럼 BMW 타시는게.. BusMetroWalk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1.08
ETH 2515.3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