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과 음식을 좋아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앞으로 음식, 디자인, 여행에 대한 글들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뉴비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IMG_2473.JPG

Sort:  

반가워요~~! 여행과 음식과 디자인이라니..이런 멋쟁이!!!

스팀 부자로 다 함께 가즈아~~!!! ㅎㅎㅎㅎ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농사 화이팅!!!!! ㅎㅎ

환영합니다.!!~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디자인 관심있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nahc84님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이벤트에 지목 되셨습니다.
함께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jjangjjangman/@recrack/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1-recrack

반갑습니다 ! 여행 음식 디자인 모두 재밌을것 같아요 !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Congratulations @nahc8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ahc8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