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 빕스 ‘VIPS’, 광안리 해수욕장

in #kr6 years ago

‘VIPS’

안녕하세요! @nahana 입니당 ⊙▽⊙

데이트는 하고싶고, 먹고싶은걸 딱히 정하지도 못하겠고,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싶은 날이었어요.
그때 남자친구가 제안했죠!
“뷔페를 가자!!”
저는 바로 콜하고 집과 가까운 빕스에 달려갔답니당 ㅎㅎ
부산 2호선 남천역에서 걸어갈 수 있어요!


맛집 정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1
전화번호 : 051-627-0997

가격

평일런치 샐러드바 21,900원
평일디너 샐러드바 29,700원
주말 샐러드바 29,700원
7.JPG


저희는 샐러드바 2인+뉴욕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1.jpg

창가자리로 안내해주셨는데, 밖에 바다가 보이더라구요..+_+
역시 부산은 좋은것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사진도 찍기 힘들고..
너무 배고파서 음식 사진도 못찍고 와구와구 다 먹어버렸답니당 ㅠㅠ
소중한 스테이크 사진만 남겨왔어요!!

2.jpg

뉴욕스테이크 미디움웰던 굽기로 맛있게 구워져서 나왔어요!

3.jpg

잘 잘라주시는 남자친구 ㅎㅎㅎㅎ


여기가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요!

4.jpg

5.jpg

그래서 광안리 해수욕장도 방문해보았답니당~

6.jpg

비둘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한꺼번에 푸드득 날아가니까 좀 무서웠어요 ㅠㅠㅠㅋㅋㅋ

오늘은 정말 즐겁고 배부른 하루였습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시구 굿밤되세용~~
내일도 좋은 하루 배부른 하루 되시구요 >ㅁ<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nahana/vips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 감사합니다 ^^

마쟈요
부산이👍🏻짱이죠ㅎㅎ

바다를 볼수있는게 너무 좋은거같아요!

우와 역시 부산 ...바다가 보이는 빕스라니 .. 육지 대구사람은 울고 갑미당 ㅠ ㅎㅎㅎ

저도 20살때까진 대구살았어요! 부산에 이사오고 바다를 볼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ㅎㅎㅎ

빕스 안가본지 오래된거같아요~ 근처에 없어서ㅠㅠ
남친분이 다정하시네요 보기좋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가보세용 ㅎㅎㅎ 보장된 맛!!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남친이랑 빕스데이트라니 정말 부럽네요~!! 거기다 스테이크까지? 남자친구랑 오래가세요~ㅎㅎ

네~ @geenie님도 기회되면 스테이크 드시러 가보셔용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