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_<


스티밋을 어떻게 알게되었는가?

저는 친구가 스티밋에 대해 알려줘서 알게되었어요. 포스팅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고 보상도 있다는점에서 매력을 느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자기소개


![2017_07_01_09_58_29.jpg]()


저는 먹방 전문가에요!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여행 정보나 일상 등을 포스팅해볼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이쁘게 봐주세용~~~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가입했네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_^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뵐게요~!

네 많은 소통해요! ^ㅁ^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주실꺼라 생각합니다. ^^

넵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당~~ 앞으로 잘 지내보아용!!

네 반가워요~~ 잘 지내보아용 ^^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자주찾아뵐게용~~ㅎㅎ 팔로우할게요!

반가워요! 가족이 한명더 늘었네요 앞으로 자주뵈요!

가족이라니 좋은말이네용 ㅎㅎ 자주뵙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ㅁ^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팔로우 보팅 했어요!!
앞으로도 소통 자주해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소통 자주 해용 ^ㅁ^

환영합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ㅁ^

반갑습니다.저도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같이 즐겁게 소통하면서 활동해봐요~^^

반가워용~~~ 소통 자주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