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밋업 동영상을 보고 느낀 점

in #kr6 years ago (edited)

네드 왈,,, 지금 스팀잇의 모든 문제는...
전지전능하신 SMT님께서 태어나면 모두 해결된다.

음,,,
전지전능하신 에쎔티님이 빨리 태어나야 할 텐데.
그래야 지금의 모든 문제가 해결될 텐데.

스팀이 팍팍 떨어지는 이 때에 스팀을 좀 더 사둬야겠다.

Sort:  

SMT가 전지전능한게 아닐텐데....스팀은 발전해야 하는 부분이 많죠. 인터페이스도 그렇구요. 전 개인적으로 이번 밋업때 네드한테 많이 실망했어요.

뭐 질문만 하면 에셈티가 나오면 해결된다던데, 귀찮은 건지, 진짜 전지전능인지, 흠...

저는 이제 막 시작해서 잘은 모르지만 여러 분의 말씀을 들어보니 조금 걱정되기는 하네요..
스팀잇에 처음 들어와서 받은 모종의 불안감(?)이 있었거든요

일단 믿어보는 수밖에요 ㅠㅠ

아...스팀 가격 하락 이유를 이제야 ㅠㅠ
나하님 추매 할 때는 얘기해주기로 했으면서~

아직 안 해쏘용. ^^

SMT가 하루라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스팀이 떨어지는 것이 아쉽네요.

도대체 언제까지 떨어지려는지,,, 에쎔티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soosoo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유급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37차 (update. 18.04.29)(296권)

... levoyant 10 naha/td> 16 thewriting 9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