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귀엽네요 ㅎㅎ
보기만 하셔도 기분이 좋아지실 것 같아요!

엄마 닮아 예쁜 둘째랍니다. ^^

ㅎㅎ 너무 귀여워요^^

완전 짱짱 귀여워요. ^^

인물이 훤칠하네요.ㅎㅎㅎ

이마가 아주 넓지요? ㅎㅎㅎ

두아들 키우기 힘내시죠? ㅋ
이해함

다른 아이들보다 더 유별난 것 같아요. 에고고.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

요맘때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이쁜짓도 잘해요. 귀요미 ㅎㅎㅎ

@naha님과 아들에게 바칩니다.

스피커 온~ 유튜브 "잘 생겼다"

아핫,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잘 생겼다.. 가즈앗!!! ㅋ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짧지만 그간에 글들을 보아 정말로 아드님덕에 힘을 내시는것 같네요
화이팅!!!

아핫,,, 응원 고맙습니다. 두 아들 덕분에 아주아주 큰 힘을 내고 있답니다. ^^

어멋 팔로스님 아드님이시군요
아유 귀여워ㅋㅋㅋ

아직 두 돌 안 된 둘째아들입니다.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