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대세글 1~10위글을 보니

in #kr6 years ago (edited)
  1. 코인 얘기
  2. 코인 얘기
  3. 인터넷 얘기 (IT)
  4. 코인 얘기
  5. 스팀잇 얘기
  6. 코인 얘기
  7. 웹툰
  8. 금손 펀딩
  9. 여행 (출장)
  10. 스팀잇 얘기

왜 일일이 적었느냐......고요?
아시면서. ^^

저는 창작자로서 @virus707님의 5:5를 찬성합니다.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창작자는 창작을 하고, 큐레이터는 큐레이션을 하는 곳으로 성장하길 소망합니다.

Sort:  

지금이야 그렇지만 사람들이 경제적인 족쇄에서 풀리는 즈음 님과 우리 같은 사람들의 글이 환영받을 겁니다. 쿨럭쿨럭~

언제쯤일까요... 대세글 대부분이 코인글인 걸 보면 여기가 창작자를 위한 곳이 맞나 의심이 들어요.

우선 보는게 많이 한정되어있음..

내 글이 피드 외에서도 알려지려면 일단은 리스팀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런데 제 글은 리스팀이 너무 적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플랑크톤님들의 글을 하루 3개 이상 리스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럼 제 글도 리스팀이 될 테니까요.

코인 IT 이런거
저에겐 어려운 이야기들이네용 ^^

저도 너무 어려워요. 저 글에 왜 보팅하는지도 모르겠고요. ㅎㅎㅎㅎ 코알못인 게 죄죠 뭐.

스팀잇의 구성요소에 코인이 있다보니 그런것같아요ㅋㅋ

어쩔 수 없는 현상인 것 같아요. 간판은 창작자와 큐레이터에게 보상을 준다고 했지만, 실상 와보면 투자자에게 보상을 주는 그런 구조로 보여요. 창작자는 콩고물 떨어지는 걸 받아먹는 거죠.

평생 대세글에는 못 들어갈듯

1억 투자하면 가능할 거예요. 스팀 1억원어치 산 다음 그냥 글을 쓰면 알아서 보팅 들어옵니다. ^^ 그럼 대세글에 들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