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처음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여기저기 올라온 글 보고 무작정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아이고야, 계정 승인까지 1주일. ^^
승인 나고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도저히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한글화 전부터 시작했는데요,
그때도 여기저기 올라온 글 보고 무작정 가입하고 시작했더랬죠.
그때 그 느낌이네요. 하하하.
아~~~ 이제 뭐하지?
저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책일 읽고 리뷰(서평)쓰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서 책얘기 하면 사람들이 외면할 것 같기도 하고.
음...
일단 더 둘러봐야겠어요.

Sort: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천원을 꽤 넘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우와우와 바로 해볼게요. ^^

와우~~~ 미션 완료. ^^ 설명이 너무 쉬워서 쉽게 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가 뉴비님들을 위해 안내글을 하나 썼는데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https://steemit.com/kr/@dakfn/3a8ha3

차근차근 살펴볼게요. ^^

안녕하세요!!!!
저는 책 리뷰 좋아요 ㅎㅎ
앞으로 같이 화이팅해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아핫, 고맙습니다. 왠지 힘이 생기는... ^^

저도 서평쓰기 좋아합니다^^
자주소통해요^^!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앞으로 함께 해요.ㅎ

잘 부탁드릴게요. ^^

반갑습니다. 저도 책 리뷰를 주로 쓰고있습니다. 좋은 글, 성실한 리뷰는 많이들 반응해 주십니다. 반가워요^^

여기서 책리뷰 쓰는 분을 만나니 너무 반갑네요. ^^

안녕하세요 저도 몇일전에 가입하고 시작한 뉴비입니다 전 첫글에 반응이 적어서 첫날에 쭈글쭈글 쭈글이가 되었답니다ㅋㅋ 그래서 두번째 세번째 글 적기까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그럴필요 없는것같아요 팔로우 보팅드리고갑니다 약소해요 보팅이 아직ㅎ

태그에 kr kr-newbie kr-join(1회에한해) jjangjjangman 넣어주심좋아요

앗,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

뉴비분들에게 도움되는 글들이 찾아보면 많아요 저도 뉴비라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같이 공부해요~ ㅋ

반갑습니다 :) 책 이야기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으히힛 고맙습니다. 소통 자주 할게요. ^^

안녕하세요 ~ 저도 팔로우 하러 왔어요~^^

방가워요. 자주 뵈어요.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00.37
ETH 3135.4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