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책장

in #kr6 years ago (edited)

이틀동안 뉴비답게 눈팅만 했습니다. 주로 kr 태그 새글과 kr-book 새 글을 읽었습니다. 책에 미친사람답게. ^^
음... 제가 이틀동안 체험한 스팀잇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섞은 느낌? 이랄까. 내가 가장 자신있는 분야는 책인데, 저는 이미 책블로그를 운영중이라, 여기를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이라 이렇게 늦게서야 두번째 글을 올립니다.
여기에 책리뷰를 올리면 읽어줄까? 라는 의문을 갖다가 제 책장을 찍어봤습니다.

51DD751C-10E0-4072-8FA4-2CECA9052E3D.jpeg

전집류는 뭐... 전시용이고 저는 닥치는대로 읽어요. 아참, 소설도 하나 써서 전자책으로 냈습니다. ㅎㅎㅎ 등단작가는 아니지만 나름 작가랍니다. ^^

아~~~ 아무것도 안 하고 책만 읽고 싶다. 소설도 쓰고.

Sort:  

뉴비화이팅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와 저도 책 진짜 좋아해요!!!

책 좋아하신다니 정말 너무너무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회정도만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와~~ 대박!!!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 초보 뉴비 분들은 이런거 모르고 막 보팅하고그러거든요 ^^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 혈 빠지면 힘이 약해지요?

작가 분이라니 환영합니다
글 리뷰 책추천 모두 좋아요 ㅎㅎ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초보분들을 위한 링크 모음입니다
저도 아직도 익숙하지않지만 함께 적응해 나아가요

아~~~ 좋은 자료들이 많네요. 고마워요. ^^

와! 저는 책많이 보시는 분들을 우러러보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ㅋ
그래서인지 저도 그런척을 하려고 서점을 자주다닙니다^^ 팔로하고 갈께요!!

저는 서점에 갈 시간이... 아~~~ 안 나는... ㅡ.ㅡ
서점에 가면 이상하게 기분이 좋아져요.

같은 뉴비끼리 응원합니다.
하이팅~~

와우~~~ 응원 고맙습니다.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와우~~~ 너무너무 고마워요. ^^

같은 뉴비로써 저도 팔로랑 보팅하고 갈게요!!

우히힛, 방가워요. 뉴비끼리 힘을 모아봅시다. ^^

책장만 보는데 힐링이 되네요!ㅋㅋㅋㅋnaha님의 독서와 창작 라이프 응원합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당

응원 고마워요. 저 책장은 매일 보는데, 책은 항상 그대로입니다. 아~~~ 읽어야짓. ㅠㅠ

뉴비로서 응원합니다 ^^ 보팅해 드리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16.78
ETH 3733.4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