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모임 가는 길

in #kr6 years ago

오늘은 한 달에 한 번 하는 독서모임 날입니다.
이번달 책은 <나의 투쟁> 2권이예요.
아직 반 밖에 못 읽은 건 비밀입니다. 쉿!

29A5E959-D6B3-4F36-A9F5-D2CD51CC7B26.jpeg

아~~~ 이 소설(?)은 소설을 가장한 일기장 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다가 제가 소설가가 꿈이라서 더 재미가 있기도 합니다.

독서모임은 5년째인가 하고 있고요
파블들이 모여 만든 모임이라 기존적으로 모두 서평까지 쓰신답니다.

아~~ 가서 무슨 말을 하지?
그만 쓰고 한 쪽이라도 더 읽어야겠습니다. ^^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저도 반가워요. ^^

5년째의 독서모임이라...부럽습니다.
책을 읽는 다는 것만으로 즐거움일 것 같습니다.

책을 읽고 토론하면 책들 두번 읽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매우 즐겁습니다. ^^

오 저도 독서모임하는데요
반갑습니다.
책을 읽고 한장으로 크리틱리뷰 쓰는게 좋더라구요
책 표지 위에 넣으면 이책을 보고 아~
이때 이런느낌이였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독서모임의 즐거움은 해본 사람만이 알죠. ㅎㅎㅎㅎㅎ

독서 모임을 오랫 동안 하고 계시네요. 책을 함께 읽는 게 정말 소중한 일이란 걸 아는데, 일정을 맞추기가 어려워서(게으르고 귀차니즘 때문에?) 다시 시작할 수가 없네요. 즐거운 모임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독서모임은 월1회 만나고 있는데요, 정말 날짜맞추는 게 가장 어려워요. 그래도 다들 꼬박꼬박 나오고 계십니다. ^^

소설가! 같은 꿈을 꾸고 있네요.
이 책 읽어보고 싶은 책인데, 아직 버킷리스트에 있습니다.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꿈은 이루어진다고 하잖아요.
우리의 꿈 함께 이뤄보자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71.89
ETH 3768.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