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적응하기

in #kr6 years ago

이제 3일차입니다.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습니다.
어젠 대역폭이 마이너스가 되며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을 겪었습니다.
댓글도 안 달아지더군요. ㅠㅠ
마이너스 72%로 떨어진 걸 보고 그냥 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대역폭이 회복됐고 50% 정도였는데요,
이 대역폭 최대값이 113kb(?)쯤 했습니다.
이 최대값이 변하나 보려고 새로고침을 10~20분 가격으로 2시간 정도 해보니, 계속 올라가더군요.
최대값이 올라가는 이유를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최대 5.6mb까지 올라갔습니다. 대역폭은 95%를 넘더군요.
그런데 최대값이 다시 떨어지더군요. 계속 떨어집니다.
대역폭이 떨어지는 이유는 내가 스팀잇에서 댓글이나 보팅 등의 활동을 하면 떨어진다고는 하는데요,
최대값은 왜 떨어지는 걸까요?
30분 동안 계속 떨어지더니 지금은 2.2mb입니다.
검색해봐도 도통 모르겠습니다.
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결국 글을 올리네요. ^^

Sort:  

최대값이 사람들이 많이 활동하는 시간에 팍 떨어진다고 합니다. 결국 뉴비들은 왕성한 활동이 없는 시간대에 활동하는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같은 뉴비도 웁니다 ㅠㅜ

아~~~ 이해됐다. 감사합니다. ^^

다른 분들도 많이 활동하면 .. 그만큼 스팀잇이 감당할 수 있는 대역폭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ㅠ.ㅠ

아~~~ 이해했어요. 감사합니다. ^^

저녁은 그냥 포기하심이 ㅋ 100스팀파워 정도를 보유해야 대역폭 관계없이 가능하다 하더라구요 ㅎㅎ 어서어서 파워업을 해야겠습니다

아~~ 저녁엔 활동을 못한다고 봐야 하는군요. ^^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대역폭이 무엇인지도 모르겠고 일단 가입하고 글만 올려놓은 상태라 지인 이외 유일하신 팔로워 해주셔서 댓글로 인사드려봐요.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이렇게 해서 들어가면 왼쪽위에 게이지가 두 개 보입니다.
윗 게이지가 보팅파워(내가 보팅하면 몇 스팀달러가 들어가는지 알려줌)
아래 게이지가 대역폭입니다.
대역폭은 음,,, 에너지라고 하면 될 것 같아요.
이 에너지가 0이되거나 마이너스가 되면 스팀잇에서 눈팅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저도 어제 알았어요. ^^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보는 사이트가 있었군요 ㅎㅎ

'bandwidth limit exeeded.' 내가 스패머? 아니면 스팀잇의 음모인가?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술적인 내용은 [안내] Bandwidth Limit 문제를 한 번 쓰윽 봐두시면 좋습니다.^^

아핫, 고맙습니다. ^^

이번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인지 느낌상 저번주 주말부터 시간대 별로 대역폭이 줄어들더라고요 ㅠㅠ.
낮에는 좀 괜찮았는데 핫한시간인 밤에는 ..

언론에서 좀 다뤄줘서 사람이 갑자기 몰리고 있나봐요. 저도 언론기사 보고 와서. ^^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뉴비들은 이래저래 제약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잘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