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하님 모바일 비지도 임시저장 있어요
프로필사진 옆 다운메뉴 누르면 임시저장함 나옵니다
혹시 남아있는지 살펴보셔요 ^^

아항~~~ 여깄구나.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도 사진찾고 크롬창 닫으니까
다 날라 갔어요...ㅠ
데스크탑이었습니다...

에구구. 데스크탑에서도 날아가는군요. ㅠㅠ
위로드립니다. ㅠㅠ

아 저런... ㅠㅠㅠ 요즘 피곤하실텐데 오늘은 그냥 푹 쉬시길 바래요~

안그래도 아픈 눈 비비며 그냥 잤답니다. ^^

모바일 비지도 임시저장 기능 있습니다! 혹시 모바일에서 안보이시면 웹으로 접속해보시면 임시저장안에 대부분 살아 있습니다~ ^^
-Qna 서포터 캡짱-

찾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다행이네요 ^^

위추합니다ㅜㅜㅜ

고맙습니다. ㅠㅠ

ㅜㅜ 그 기분 알것 같습니다..

@위로해

어젠 속상했는데,,, 찾았어요. ^^

저도 이런경우 무지 많답니다 윽

프로필사진 옆에 삼각형 누르니 거기 있네요. 우힛.

속상하시겠어요
그래서 핸드폰으로 글을 저도 잘 못쓰겠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잇 사이트에선 이런 일이 없었는데,,, 비지는 불안한가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33.32
ETH 3748.4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