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1개에 1억

in #kr6 years ago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차트를 보곤 합니다.
네. 스팀 산 이후의 부작용입니다.
(많이 산 것도 아닙니다. 대역폭제한 벗어날 정도만 샀어요.)

어젯밤에도 자다가 벌떡 일어나 차트를 봤습니다.
에고고 계속 떨어지네.

새벽에 벌떡 일어나 다시 차트를 봤는데...
헐... 1억인 겁니다.
뭐지뭐지?
확인 또 확인해봐도 1억.
와~~~ 우리 모두 부자가 된 겁니다.
와우~~~
행복한 생각에 잠겼습니다.
부자가 되는 꿈이 이뤄진 겁니다.
이제 돈걱정 없이 소설만 쓰고 살 수 있겠구나...
너무 행복했습니다.

네. 물론 꿈이더군요.
좀전에 깨어 다시 차트를 보고서야 꿈인 걸 알았습니다.
아~~ 꿈이었지만 너무 행복했네요.

Sort:  

ㅎㅎ
1개당 1억이면
라면하나에 5천만원
콜라하나에 2천만원 했지도...
꿈에서 물가까진 못 보셨네요 ㅅㅅ

차트만 보고 즐거운 상상만 한... ㅎㅎㅎ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ㅋㅋㅋ
저도 사고 나니까 자꾸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빨리 가즈아~~~~~~~~~

이제 그만좀 봐야 할 것 같아요. 에구구...

이글은 성지가 됩니다. 가즈아~~!

오~~~ 1년 뒤 성지가 되는 건가요? 가즈아~~~

욕망덩어리.. 저보다 더 한 분이네요 ㅋㅋ 가즈앗!!! ^^

그러게요. 백도 아니고 천도 아니고 억이라니... ㅋㅋㅋㅋㅋ

봉주흐!!간절히 원하며 열심히 노력하면 꿈은 이루어집니다
그날이 오기만을 고대합니다

원하고 원하면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아자아자.

그날이 오면 전 120억대 자산가겠네요. ㅎㅎ
근데 컵라면이 1억원이면 어떡하죠 ㅠㅠ ㅋㅋㅋㅋ

음,,, 그 날이 오기 전에 천 개까지만이라도 모을 수 있다면... ㅎㅎㅎ

저도 어제 제 업비트 투자 정리하고 스팀을 사서 스팀파워업을 했다는 ㅎㅎ 마치 게임 현질 하는 느낌?

게임 현질을 끊고 스팀 샀어요.
게임 현질 해봐야 도움 되는 것도 없으니... ^^

어쩔꺼에요..^-^
로또꿈을 꾸신건 아닌지? ^^

앗,,, 로또를 사야 하는군요. 와우~~~

안녕하세요
ㅎㅎㅎ 크게 한번 웃었습니다.
저도 똑같은 경험이있었어요 ㅎㅎㅎ
금액에 차이가있긴하지만 잠결에 보다가 어!!!!!!!!!!!!! 대박!! 이렇고 새벽에 컴터를 켜서 뭐지뭐지 하면서 기대하면서 봤는데 잘못본겨였드라구요 ;;;; 혼자 너무 민망해서 있던 일인데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이있다니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하고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감사합니다

누구나 한 번 쯤은... 하게 되는 경험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ㅎㅎㅎ

꿈이라도 기분 좋네요 ㅎㅎㅎㅎ

꿈이었지만 기분은 너무너무 좋았어요.
아,,, 꿈이 아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