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 생활 그 첫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ackwon 입니다.

또 다른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눈도 엄청 오던데 ...ㅠㅠ 길 조심하셔야겠어요 !!ㅠ

요즘에 시간나면 하는 제 취미 생활에 대해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ㅎㅎ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검색사이트 바로 네이버 입니다.
네이버의 기능 중에 우리가 또 많이 사용하는 것이 네이버 지식인 아니겠습니까?
네 저는 요즘에 네이버 지식인을 합니다.
사람들의 질문에 답글을 달고 있습니다.

왜? 하냐고 물으신다면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재밌습니다.
저는 주로 프로그래밍 / 코인 / 워홀(호주) 정도의 범위내에서 답을 해줍니다.
뭐 큰 실력은 아니지만 하다보면 내가 몰랐던 것을 알때도 있고 가장 큰 것!
보람을 가장 크게 느낍니다.
큰 것은 아니지만 채택해주고 감사 인사말 하나가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정말 기분 좋더라구요

그리고 소소하지만 채택되면 받을 수 있는 콩(1 = 100원)으로 기부도 가능합니다.
어느덧 100개를 기부했네요 ㅎㅎ

여러분도 지식을 나누고 저와 같은 기분을 한번느껴보세요 ㅎㅎ

#하수에서 영웅까지 # 달려온 나 #이제 지존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