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 드셔보셨나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tsFxPQwAfRKPFeg96ozVJyVsJxVo5.jpg
제주 흑돼지 [칠돈가]를 다녀왔어요!
제주 여행가보신 분들이라면 칠돈가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어느정도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30분 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갔는데, 일반 돼지와 다를까?라는 의구심이 먼저 들었죠.
구워 주시는 분도 굉장히 시크하게 츤데레미 뿜뿜 풍기면서 구워주시던데..
한점을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버립니다.
으잉? 케이크도 아니고 흑돼지가 입 안에서 녹을줄이야.....
흑돼지가 들어가있는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서도 밥 두공기 클리어..
꼭 드셔보세요.............정말 추천합니다!!!!!!!!!

Sort:  

한 3년전에 먹어봤는데.. 가고 싶네요 제주도 ㅠ.ㅠ

먹어보셨군요!!!!! 제주도 여행계획 한번 세워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흑돼지 [칠돈가]를 다녀왔어요!]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흑돼지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멜젓이죠!
멜젓만 있다면 제주도 분위기 나긴 하는데
부천에서 먹는 멜젓과 흑돼지 조합은 제주에서 먹던 그 맛이 안나더라고요
역시 현지 음식은 현지에 가서 ㅎ

아하! 저게 멜젓이군요....저는 뭔지도 모르는게 왜이렇게 맛잇냐면서 먹기 바빴는데 하하..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진이 정말 군침도네요..ㅠㅠ 제주도 가야겠어요

여행계획잡아보시길! :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586988000.

감사합니당: )

헐 ...
진심 맛있어 보여요.... 아 배고파 ㅋㅋㅋㅋ
고기 질도 그렇고, 불판에 김치찌개랑 함께 끓이면 대박일 듯!!

대박입니다!!!! 진심으로 배고파하시는게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 조만간 고기 드시러 가시겠는데요~~?

김치찌개가 조금 졸여지면 끝내주겠어요.
따뜻한밥에 김치 촥촥올려서 한숟가락 입에넣고
고기한점 멜젓에 찍어 입속으로 꼴깍....
에공...상상만으로도 좋네요 ^^

캬 표현이 더욱 멋지십니다: )
다시 배고파지네요ㅠ ㅠ

@먹스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천길 1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51.90
ETH 3138.11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