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마녀의 흔한 책방] 첫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nabinabi_steemit.jpg

설렘 가득 안고 스팀잇에 찾아온 @nabinabi 입니다.

#소개
저는
뉴비 스티머, 뉴비 유튜버, 뉴비 팟캐스터로
글쓰는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글쓰기 재주가 있어서가 아니라,
글쓰는 재주를 만들어가기 위해 작가를 희망해 봅니다.

#Steemit과의 만남
@nuhorizon 신정철 작가님의 소개로 Steemit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작가들처럼 대단한 글내공을 가진 사람들만 활동할 수 있는 곳인가 했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살펴보니, 글쓰기를 통해 서로 연결되는 공간이더군요.
신정철 작가님을 비롯한 여러 steemer(steemian)들처럼,
처음엔 다양한 책을 정리하면서 생각의 지평을 넓혀 가고자 합니다.

#게으른 마녀의 흔한 책방에서는..
제 steemit post 이름은 <게으른 마녀의 흔한 책방>입니다.
단순한 서평 뿐만 아니라,
책 혹은 책의 주제와 관련한 다양한 접점들을 글로 표현해 보려 합니다.
어떤 모습으로 <게으름 마녀의 흔한 책방>이 구성될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호기심 가득 안고 즐겨볼 생각입니다.

페북, 인스타, 트위터, 블로그 등의 SNS 활동에 소극적었던 제가 스팀잇으로 본격적인 온라인 활동을 시작해 보려합니다.

많은 스티머 분들과 생각을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이런 꿀팁들을 던져주시는 당신! 정녕 천사셔요~ ㅎㅎㅎ 보팅을 눌러도 달러가 올라가지 않는 걸 보니, 전 아직 힘이 미약한가 봅니다. 덕분에 더 좋은 글로 스티밋을 즐겨볼 수 있을 거 같아요.

^^ 열심히 화이팅입니다 ^^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하구 서로 화이팅 화이팅 해요!!~

반가운 첫 댓글! 고맙습니다~

성장판 모임에서 보고 왔습니다. 팔로우와 미약한 보팅 드리고 갑니다. 기대 하겠습니다..ㅎㅎ

든든한 지원과 격려에 힘이 나네용~ 감사합니당~~~ 미약한 보팅을 눌렀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네요. ㅠㅠ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자주 찾아뵐게요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환영의 말들이 동기부여 되네요.
좋은 글 함께 많이 나눠용~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팅 살포시
하고 도망갑니다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건승해용~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격려 고맙습니당~ 재미날 거 같아요. 함께 해용~

(
방갑습니다. 어던 글들이 올라올지 기대가 큽니다 :)

기대 가득한 표정!! 감동적이네요. 감사합니당~~ㅋㅋㅋ

환영합니다 같이해요

네~ 감사합니다. 스티밋 뉴비, 열심히 해 보겠습니당~

나비님께서는 글쓰는 작가가 꿈이시군요. <게으름 마녀의 흔한 책방>이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아우라가 벌써 대단하신대요. 앞으로 많이
교류하고 배워나가고 싶습니다.

저도 성장판을 통해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좋은 분들과 한분 한분 친해지며 교류하는 재미가 있네요.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잘 지내보아요~ ^^

환영합니다~ 좋은 책 소개 부탁드릴게요 ㅎㅎ

환영 감사합니당~ 좋은 책과 생각을 함께 나눠용~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