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4/심즈4] 2017 추가된 아이템팩 '육아 일기'

in #kr7 years ago


44201647_59_20130822235405.jpg

뱀파이어게임팩/볼링아이템팩 이후로 출시된 아이템팩 '육아 일기'에요.

<2017년 5월 31일 출시>

  • 심즈4는 나만의 심, 나만의 플레이! 가 가능한 게임이에요.

인테리어는 물론 다양한 세상 만들수 있으며 오리지널과 확장팩 + 아이템팩을 통해 세계관이 넓어 진답니다. '육아일기' 는 육아에 대한 아이템 팩이에요.



<공식 심즈4 아이템팩 '육아 일기' 티쳐영상>

온 가족이 등장하는 게임이 필요하세요?
The Sims 4 육아 일기에서 재미있는 가족 활동을 즐기고 육아 기술도 배우실수 있어요.
육아 기술을 배워서 어린이가 잘 자라도록 도와줄수 있답니다!

심즈3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브라보 마이라이프랑 비슷할거 같아요~

가족중심 플에이어 분들에게 단비같은? 아이템 팩이 아닐까 싶은데요. 엄하게 훈육할 때와 아이의 행동을 격려할 때를 현명하게 선택하고, 인생의 가치를 가르칠수 있어요.

10.jpg

<출처 : 오리진 공식홈페이지>

가족중심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는 가족 활동을 즐기고 새로운 홈데코와 가족 패션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멋진 가족이 되어보세요!

저는 플레이 할때 가족 구성을 중심으로 하지만 아이 키우기가 제일 힘들었는데요, 요 아이템팩은 관심이 가더라구요. 아직 시간이 없어 플레이 해보지 못했지만~

이번 휴일에는 다운받아보고 싶네요.

13.jpg

<출처 : 오리진 공식홈페이지>

육아 기술을 살펴보면, 체험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얻고, 나쁜 행동을 엄하게 제지하거나, 좋은 행동을 격려하거나, 아이를 자유롭게 방임할지 지혜롭게 선택하실수 있어요.

  •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

어떤 결정을 내리는가에 따라 심의 양육 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아이 미래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게임을 통해서 성장기 아이를 키우는 대리만족도 느껴볼수 있을듯 싶네요.

14.jpg

<출처 : 오리진 공식홈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 팩이 있어 많은 분들이 플레이 하시고 계신 심즈4에요. 상반기에는 게임팩, 아이템팩 / 하반기에는 확장팩, 아이템팩이 출시되고 있답니다.

다음번에는 피트니스 테마, 아이템 팩이 나올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예쁜 운동복도 추가 되었으면 해요~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

초보라서 덧글달기도 힘드네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덧글 버튼..
저희 동생이 심즈 매니아인데 스팀에서 심즈 글 보니 좋네요.. ~~~
저도 열심히 스팀 활동하겠습니다. 초보라서 마니 어렵네요 !!!

심즈2로 시작해서 심즈4까지 다 구매했는데 성인이 하기에도 재미있더라구요~ 잘부탁드려요 :-)

정말 아주 예전 심즈 했던 추억만 있고 이후 버전은 안해봤는데 그때랑은 천지차이네요. 간만에 추억소환 했어요. ^^

심즈4는 멀티가 안되기 때문에 아쉽지만, 확장팩이 맘에 들어서 계속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심즈 좋아하는데 선팔하고 가요
맛집 포스팅하고 있으니 구경와주세요~

넵! 잘부탁드려요~

ㅎㅎ게임에서도 육아를!! 재밌습니다 심즈 관련해서 종종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94.54%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32.25
ETH 2469.3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