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를 위한 라멘집 테이블!

in #kr7 years ago (edited)

Hello.
안녕하세요 :-)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어서
냥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찾는게 취미에요~

일본 사이트에서 본 냥이를 위한 잇 아이템 라멘집 테이블!
한 부부가 4마리의 고양이 식사를 편하게 할수 있게 하기위해서
직접 만들었다는 테이블이에요.

100.jpg

102.jpg

저희 냥이들도 자율급식이라 정신이 없는데.
하나 만들어 주고 싶어요.

아이디어가 완전 좋은듯~


103.jpg

심장폭행!!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글로 된 고양이 관련글은 kr-cat태그에 모여있어요.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사진속 냥이들 넘나 귀엽네요.
역시 일본은 아이디어 천국~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금손이신 분들이 많으신듯! 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D

Congratulations @nabifly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미쳤다..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넘 귀엽죵!!!으엌ㅋ

반갑습니다 @nabifly01님~
예쁜 냥이아이템 포스팅이네요^^ 뉴비시라니 더욱 반갑습니다!
그리고 요즘 스팀잇에는 한창 저작권 관련 이야기가 많아서요~
아래의 @lawmance 님의 글 참고도 좋을 것 같고요.
https://steemit.com/kr/@lawmance/vol-01

적어도 냥이 사진의 출처(사이트주소?)를 남기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요^^
앞으로도 재밋는 냥이 소식을 듣고 싶은 마음에 댓글 남겨봅니다.
@nabifly01 님 스팀에 오신것을 환영하며, 예쁜 냥이 이야기로 가득가득 포스팅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출처 첨부했어요~ 잘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