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어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올려요~

관심사로는 게임하고 고양이, 여행, 영화, 음악, 애니를 좋아해요.
블로거는 처음이라 낯설고 어려운데 초보블로거로써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해 볼께요 :D

다양한 이야기 나눠봐요!
하나씩 배워가려고 해요, 잘부탁드려요~감사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9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좋은 팁까지~ 넘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글이 기대되네요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게임을 주로 즐기는 편이에요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작성한 글의 보상은 7일 후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때부터 스팀잇이 재밌어지기 시작하죠.
69.44444%.2f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감사합니다~

저랑 취미가 동일하시군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ㅇㅁㅇ/

와~ 방가워요 :)
맞팔했어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방가워요 :)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 )

방가워요 :)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방갑습니다 :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방가워요~!!

반갑습니다^^

방가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방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