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오버] 비행기 티켓 하나로 두 나라 여행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탑오버란?
최종 목적지로 가는 도중 24시간 이상 중간 경유지에서 체류 하는것!

-레이오버란?
경유하는 도시에서 24시간 이내에 머무는것!

그럼 이제 스탑오버 팁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항공권 구매 전 항공사에 전화하여 스탑오버 문의 후 신청한 뒤 결제!

#2
비자 확인해야 해요. 72시간 이내 비자 면제 국가도 있지만 비자를 미리 확인해야해요

#3
레이오버는 수하물이 다음편으로 연결되지만 스탑오버는 최종 목적지까지 부쳐주지 않아요.
경유지에서 짐을 찾은 후 다시 최종 목적지로 떠날 때 체크인!

#4
귀국할때 이용해주세용- 출국할때 이용하면 짐 양이 늘어나 여행 시 불편합니당

저는 다음 여행은 에미레이트 항공 타고 스위스 가서
두바이 스탑오버 할 예정이에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ㅠㅠ...

Sort:  

이런걸 이용하는 여행도 있네요^^ 꿀팁

와우.. 올 겨울에 저도 스위스 여행 예정입니다 ㅋㅋ
앞으로 자주자주 맞팔하고 소통해요!!
추천하고갑니다!!

저도 11월 12월쯤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네네

앗,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하는 사람은 대부분 두바이 스탑오버 하더라구요.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
(언제가 될 지는 모르지만요...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빨리 가길 바래야죠~

스탑오버란 단어는 알았는데, 레이오버는 처음 들어봤네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