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베스트 앨범 'The Original' 구입했어요. ^^

in #kr7 years ago

김완선 누나 어릴때부터 좋아했었는데,
베스트 앨범이 나온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그동안 마땅한 베스트 앨범도 안나오고,
옛날 음원들은 음질이 너무 하급이라서.ㅠ.ㅠ

원래는 리메이크 앨범을 내려다가,
옛날 느낌을 주기 위해서 리마스터링으로 작업 방향을 바꾸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옳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옛날 음악들을 그대로 다시 들을 수 있도록
베스트 앨범을 구성하는 경우가 워낙 드물어서
이번 작업물은 정말 저에게는 선물입니다.

2017년 4월에 나왔다고 하네요.

10년전부터 계속 기다려왔건만,
막상 나오니까 뒤늦게 구입하네요.ㅎㅎㅎ

구성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왼쪽에 있는 팬아트 및 화보집은
팬들의 참여를 적극 보장한 부클릿이었습니다.

팬들이 김완선 누나를 그린 그림들이 다수 수록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김완선 누나의 과거 화보 사진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80년대, 90년대 느낌이 확 나는게 좋더라구요.

앨범은 CD 3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장은 1집에서 6집 곡들 중 히트곡 위주로 선정했구요,
나머지 한장은 근래에 나왔던 싱글들을 모아서 수록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1집~6집 곡들을 듣기 위해서 구입했으므로,
우선 두장만 리핑해서 듣고 있습니다.

트랙리스트입니다.ㅎㅎ

웬만한 김완선 누나의 히트곡은 다 들어있어요.
네이버에 있던 기존 음원들보다는 훨씬 음질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80~90년대에 한국의 마돈나라고 불리우며,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김완선 누나.
그 전성기를 느낄 수 있는 값진 아이템이라서 구입할 가치가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