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시럽월렛(Syrup)를 이용해서 버거킹 와퍼세트 할인 받기.

in #kr7 years ago

오늘 주말인데 약속도 따로 없고 해서 그냥 카페에서 쉴 목적으로 밖에 나갔어요.
점심을 먹으려고 주변 음식점을 찾는데,
특별히 땡기는 것도 없고 그래서 바로 옆에 있던 버거킹 매장으로 갔습니다.

요즘 버거킹은 무인주문기가 설치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와퍼세트를 시키려고 보니 가격이 7700원.;;
솔직히 와퍼세트 품질이 예전보다는 안좋은 듯 한데, 가격은 천정부지로 솟아올랐죠.
그래도 온 김에 먹긴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주문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래에 쿠폰 적용이라는 버튼이 있더군요.
무슨 쿠폰이 되나해서 클릭 해봤더니 시럽월렛이 써있었어요.

시럽월렛이면 기존에 설치해둔 어플인것 같아서 아이폰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설치되어있더라구요.
(왜 설치 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쿠폰을 받긴 받아야 하는데,
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냥 주문 취소해두고 자리에 앉아서 시럽 어플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메뉴에서 오른쪽 쿠폰을 클릭하니까 다양한 곳들의 쿠폰 리스트가 나오더라구요.

판매순으로 나열해보니 버거킹 와퍼세트가 금방 보였어요.
36프로 할인이라고 써있었습니다.

7,700원인 세트가 4,900원으로 할인이 되는 쿠폰이네요.
내려받기를 눌렀습니다.

별 절차 없이 바로 받아지더라구요.
땡큐땡큐.

받으면 16자리의 코드가 나와요.
그럼 무인주문기의 아래에 쿠폰적용 버튼을 눌러서
이 코드를 넣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싸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보통 쿠폰 잘 사용안하는데,
와퍼세트는 꽤나 비싸서 싸게 잘 먹었습니다.

이웃님들도 한번 시도해서 사드셔보시길 바래요.

Sort:  

좋은 팁이네요 강추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앗 저는 오늘 kfc 가서 주문하고 시럽 월렛 이벤트를 아는 바람에 ㅠㅠ
그 옆에 버거킹도 있었는데 다음에 시도해봐야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kfc도 할인 하더라구요. 저도 이런거 모르고 살았는데 진작 알았으면 돈 좀 아낄 수 있었을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6.17
ETH 2417.9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