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인시장 침체기라서 그런지 우울하네요.ㅠ.ㅠ

in #kr7 years ago

지난주 금요일부터 오늘인 월요일까지 코인 시장은 계속 다운되어있네요.

DGB(대구코인)으로 돈을 한바탕 쭉 잃고,
그 이후에 시아코인, 스트라코인 등등을 떠돌면서
돈을 계속 잃고 있네요.ㅎㅎㅎ

이제 원금 대비 손실이 -40%에 달하니까,
초탈할 법도 될만 한데,
그래도 시장 자체가 정체되어있으니 뭔가 재미도 없고, 괴롭기만 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아예 코인 시장에 발을 들여놓지 않는 건데.
하긴 그랬으면 스티밋을 알지도 못했겠죠.

확실히 요즘 코인 투자하면서 제가 투자자의 기질이 있는지 없는지 확실히 알게 되네요.
주식은 한번도 안해봐서 주식에서 계속 잃는 사람이 이해가 안되었는데,
이제 그 분들을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얻은 점이 있는걸까요?

원금만 되찾으면 코인 투자는 더이상 접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ㅠ.ㅠ

Sort:  

저도 물론, 코인투자를 하다 이득도 보고 손해도 보고 그렇게 지내고 있는데, 저는 제가 소질이 없다고 판단해서 그냥 가상화폐의 미래만 보고 공부하고 확신이 걱정이 덜 되는것 같습니다. 아무리 부정해도 시대의 흐름은 거스를 수 없기 때문에 가치있다고 비전있다고 확신되는 곳에 투자한 후 일상생활에 집중하셔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야한다고 꾸준히 생각은 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긴 하네요. 그래도 노력하겠습니다!!

안타깝지만 많은 수의 초보코인 투자자들이 같은 생각으로 털고 떠나고 있는 상황이라 8월 1일까지 완만한 하락세는 계속 되지 싶네요.

8월 1일에는 무슨 일이 있나요?

비트코인 세그윗이 있습니다 ~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요즘 이렇게 떠나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올해 초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폭락 시기에 가상화폐의 가치를 믿고 버티신 분들은 그만큼 많은 이익을 보셨죠.
이번 침체기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이 부분에 대한 의지를 한번 정리해 보세요.
정말 힘들고 확신이 없다면 본업에 집중하며 다른 투자처를 알아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라고 봅니다.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말씀 감사해요!

참...공감이 가네요 코인 시장은 침체된 분위기 지만 코인자체의 성장은 계속 진보하고 있습니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해가 뜨겠지요!^^

그렇게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몇개월만에 많은 일들이 있었죠. 하지만 몇년전부터 투자하신 분들도 계시고, 그분들은 가상화폐의 잠재력을 믿으셨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늦게 시작했고 시장은 침체기에 접어들었지만 아직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힘내세요!

위로의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일이 함께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92.00
ETH 2545.5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