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 샤프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그 결과는?

in #kr7 years ago

제가 샤프를 자주쓰기도 하고 좋아하는편이라서
이것저것 구입하는 습관이 있어요.
그래서 집에 샤프가 무지 많다는.

인터넷에서 찾다가 알게된 모나미153 샤프.
모나미153는 누구나 아는 국민볼펜인데,
몇년전에 금속으로 한정판으로 볼펜 출시를 하더니
재미들렸는지 샤프까지 출시했네요.
지금은 문방구 가면 이 샤프 많이 보이더라구요.

배송오자마자 바로 박스 박살내고 개봉해봤습니다.

케이스는 좀 저렴한느낌...
소비자가격이 15000원이니
더 바라는것은 무리일지도.

색깔이 3가지가 있는데,
제가 고른것은 미드나잇블루 색상.
전 어두운 파랑색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각인서비스를 신청해서
한쪽 끝에 각인도 되어왔습니다.

뭐 흔히 보이는 모나미 153 표시.
정겨웠습니다.

다행히 이 샤프는 가는 촉이 아니라서
촉이 굽어질 걱정은 안해도 될듯 합니다.
다만 촉이 안으로 들어가는 형태는 아니더라구요.
가는 촉들은 사용하다보면 죄다 촉이 굽어져서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제 구입 자제합니다.

지우개와 샤프촉이 막혔을때 뚫는것도 있습니다.
물론 샤프에 달린 지우개는 매우 급한일이 아닌 경우엔 사용하지 않는게 예의 ㅎㅎ
샤프에 달린 지우개는 단지 장식용이죠.ㅎㅎ

꺼내서 필기 해 봤는데
생각보다는 본체가 무거워요.
모나미 153 볼펜의 이미지가 가벼움이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떠올렸는데
재질이 금속이라 완전 무거움.

한편, 무게중심은 촉 방향으로 기울어져있어서
안정적인 필기가 가능하긴 해요.

다만 육각기둥 형태라 그립감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의미있는 샤프라고 생각하고 좀 사용해 봤는데,

지금은 집에 어디있는지 모르겠네요.;;
무겁기도 하고, 샤프 크기가 길어서 일반적인 크기의 필통에 넣으면 너무 빡빡하게 들어가요.
좀 더 가벼운 금속을 이용하고, 샤프 길이만 줄여도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과연 그렇게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차라리 값싼 모나미 볼펜처럼 그 재질, 그 크기로 만들어서 1000원정도에 팔면
제도 1000 샤프를 위협할만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Sort:  

저도 .. 153 한정판 볼팬을 몇 개 구입해 선물하기도 하고
사용하기도 하는제 정말 레트로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요 몇일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좋게 하셨나봐요. 저 모나미 볼펜 디자인이 예전에는 되게 후지게 보였는데 요즘엔 클래식하니 좋아보이더라구요.

와 모나미 볼펜처럼 생겼는데 샤프군요
저도 샤프로 쓰는 감성 좋아하는데 ㅎㅎ
탐나는 아이군요!

이 샤프를 구매하시라고 추천까지는 못 해드리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